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는 항상 변경될수있는 부분이기때문에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에 공통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WiFi와 블루투스 기능인데요.

이로 인해 우리가 사용할수있는 스마트폰 주변기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은 무선환경을 구성할수있고 사용도 어렵지 않아 활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대표적인 제품들로 오늘 알아볼 스피커는 기본이고 마우스와 키보드 이어폰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가고있습니다.

아마 차후에는 VR 제품도 블루투스를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할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블루투스는 스마트폰만이 아닌 데스크탑에서 블루투스 동글을 이용하여 블루투스 제품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 1~5위.



5위. 캔스톤 R25

최저가 77,000원


이제품은 PC용 스피커 입니다. 2채널 블루투스 제품으로 22W 출력을 지원하는 스피커가 2개입니다. 헤드폰단자를 제공하며 AC전원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무게는 6.2kg으로 데스크탑용도로 사용할수있는 제품입니다.



4위. JBL FLIP 3

최저가 101,800원


최근에 핫한 포터블스피커 인데요. 16W 출력을 지원하는 2채널 스피커로 생활방수를 지원하며 통화기능인 핸즈프리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내장배터리로 충전시간은 약 3.5시간 이며 사용시간은 약 10시간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무게는 450g 입니다.



3위. 하만카돈 Aura Studio

최저가 245,430원


고가이면서 특이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으로 탁상용 제품입니다. 인테리어 제품으로 사용해도 무관할정도의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60W출력을 제공하고 360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물론 가격이 고가인것도 특징일수있겠네요..



2위. 제이비랩 블루큐브 BC100

최저가 45,780원


탁상용 제품으로 6W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올인원타입의 스피커 제품으로 라디오, 알람, 충전까지 제공하는 제품인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거치가 가능하며, 문자나 SNS소식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제품입니다. 무선 컨트롤이 가능한 리모컨이 제공되는 제품으로 무게는 650g입니다.



1위. 샤오미 큐브박스 NDZ-03-GB

최저가 17,850원


6월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 1위는 샤오미 큐브박스 제품이네요.

휴대가 가능한 포터블 스피커로 5W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수신거리는 약 10m정도 이며 내장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완충시 재생시간 약 10시간을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무게는 228g 입니다.



지금까지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용도에 따라 선택을 하셔야합니다. 탁상용이나 PC용 제품은 무게도 무게지만 부피가 일반적인 포터블 제품보다 크기 때문에 휴대하기 거의 불가능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휴대용으로 선택하신다면 포터블 제품들을 선택하시고, 데스크탑에서 무선환경을 구성하시려면 탁상용이나, PC용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