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USB C타입 젠더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해보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행사할인 항상 변경될수있기때문에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드디어 대망의 노트7이 개통되고있습니다.

각종 편의기능과 보안기능 그리고 놀라운 방수기능과 S펜의 진화로 인해 사용자들에게 상당한 만족감을 주고있는것 같은데요.

이미 노트7을 사용중이시라면 이번에 적용된 USB타입의 변화를 느끼셨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이미 LG의 G5나 구글, 넥서스등 여러회사들이 적용된 USB타입을 C타입으로 변경하여 출시되어서 해당 제품들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사용하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늦게나마 기존의 USB타입을 바꾼 노트7에 당황하셨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이미 쓰고있던 원래 타입의 케이블이나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버려야 하나요?

당연히 안되죠!!

우리는 IT강국에 살고있다는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너무 흔하고 가격도 저렴하지만 아직 모르게셨다면 오늘의 순위를 참고해보도록 하세요~


오늘의 순위 USB C타입 젠더 순위 입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USB C타입 젠더 순위 1~5위.



목적은 단한가지 타입변경전의 USB나 케이블들을 사용하기 위한것인데요.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실만한 Micro 5핀 제품을 C탑으로 변환하여 사용할수있는 젠더입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한 편이고 사용방법도 간단하니 이미 구매하였거나 사용하던 제품들 버리지 마시고 젠더 하나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젠더의 크기는 손톱만하니 분실에 주의 하시길!!



5위. PQI Connect 311 Type C OTG 젠더

최저가 5,700원


나름 젠더 순위중 가장 고가의 제품입니다. 이유라면 무상보증기간이 제공된다는 점인것 같아요. A타입을 C타입으로 사용할수있는 젠더로 MF형 제품입니다. (MF형은 Male / Female형태를 말합니다.)



4위. 라이트컴 COMS USB 3.1 Type C 젠더 (ITB555)

최저가 3,970원


라이트컴 제품이 순위에 많이 보이네요. 이제품은 데이터용 케이블이니 참고부탁드리구요 길이는 20cm로 보조배터리용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을 만한 길이인것 같네요. 라운드형/케이블형 제품입니다.



3위. 라이트컴 COMS USB 3.1 Type C 젠더 (ITC088)

최저가 2,480원


취향에 따른 선택권을 줬다고 해야할까요^^? 이제품은 MF형으로 마찬가지 목적은 A타입 To C타입 제품입니다. 틀린점이라면 메탈/골드 적용으로 2위제품과 5백원 차이로 다른 디자인을 누릴수있답니다.



2위. 라이트컴 COMS USB 3.1 Type C 젠더 (ITB163)

최저가 1,980원


3위 제품과 같은 제품으로 디자인만 틀린 제품입니다. 우리가 가장 흔히 사용하던 젠더의 모양 아닌가요? 역시 저도 그렇지만 익숙한것이 가장 편한것 같네요.



1위. COBY USB 3.1 Type C to 5PIN 젠더

최저가 1,000원


8월 USB C타입 젠더 순위 1위는 흔하디 흔하지만 가성비를 논하기는 좀 그렇지만 가장 저렴한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사실 이제품 배송비를 포함하면 3,500원이라는것이 함정이네요.

코비 제품의 경우 그 유명한 1천원 샾인 다이X에서도 쉽게 만날수있는 제품입니다. 뭐 따로 내세울만한 특징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하네요.



순위를 알아보는것이 무안할 정도이긴하지만 그래도 참고를 해보시라고 USB C타입 젠더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G5도 히트작이었지만 이번 노트7은 그보다 더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순위를 알아본 취지는 쓰던 Micro 5pin 충전기나 케이블을 괜히 버리거나 하지마시고 저렴한 젠더 몇개 장만하셔서 사용하셔도 무관하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