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블루투스 동글 추천 순위입니다.

블루투스 동글 제품은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아니지만 블루투스라는 기능을 가능케 하는 기기이며,

이 제품의 사용목적은 블루투스 연결이라는 또렷한 목적이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최저가는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하시니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블루투스 동글은 제품에 따라 지원하는 거리가 틀립니다.

특수한 환경에서 사용하려면 블루투스 사용거리가 긴것이 좋겠죠?

단 사용하는 환경에서 블루투스는 고주파수를 사용하기때문에 장애물이 없는 곳이 좋으며,

이왕이면 단거리에서 사용하는게 수신율도 좋으니 사용시 참고하시길 바래요.

주로 이 블루투스 동글을 사용하는 경우는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마우스, 키보드 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데스크탑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리고 동글은 크기가 손톱만해서 분실의 위험이 상당히 높으니 잘 관리하셔야해요!


그럼 오늘의 순위 블루투스 동글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죠.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블루투스 동글 추천 순위 1~5위.



5위. TG삼보 TG-BTD90


최저가 6,610원


블루투스 4.0 ~ 4.2까지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거리 18미터를 지원하며 스마트레디기능을 지원하고 Pulg&Play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며 전송속도는 3Mbps 입니다.



4위.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104BT


최저가 7,18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최대거리 20M를 지원합니다. 전송속도는 약 3Mbp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Creative BT-D1


최저가 55,800원


이제품이 고가인 이유는 Apt-X 를 코덱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음질에 대한 욕심을 가진 분들이라면 이 제품이 맞지만 그만한 가격부담은 감수해야하합니다. 하지만 저같은 막귀를 가진사람들은 괜한 사치가 될수있으니 주의하세요^^



2위.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204BT


최저가 7,18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최대거리 5M의 제품입니다. 순위중 4위 제품과 같은 시리즈인데요. 성능으로 보면 2위보단 4위제품이 더 좋은 성능을 지원하고 가격도 같은데 이제품이 2위라는게 조금 이해가 가지 않긴합니다.



1위. Bless ZIO BT40


최저가 5,650원


4월 블루투스 동글 순위 1위를 차지한 제품인 ZIO BT40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충분한 거리와 스마트레디를 지원하는 제품인데요.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 최대거리 20M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블루투스 동글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사실 이런 보조기기는 작정하고 찾아보지 않으면 찾아보기 힘든제품입니다.

하지만 요즘 처럼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하는 제품이 늘어나고있는만큼 하나쯤 구비해두시면 두고두고 사용할수있습니다.

저도 약 3년전에 구입한 제품을 아직도 필요할때마다 꺼내 사용하고있기도 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결하여 영화가 영상 시청을 할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고있답니다.

여러분도 무선의 편리함을 경험하신다면 벗어나기 쉽지 않을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