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가정용 제빙기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는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잘보내고 계신가요?

여름 하면 뭐니뭐니해도 시원한게 최고인것 같아요.

물을 마셔도 조금더 시원했으면 하고 음료수를 마셔도 시원한것을 찾게되지요.

하지만 너무 차가운 음식만 찾다보면 나도 모르게 건강엔 좋지 않다는 사실 잊지마시구요!

올해처럼 무더운 여름이면 얼음을 정말 많이 찾게되는것 같아요.

물론 부지런히 얼음을 준비하면 문제는 없지만 귀찮은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가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얼음을 사시는분들이 계실텐데 가격으로 따지면 꽤 비싼편이기도 하거니와 얼음이 떨어진 경우도 많을꺼에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에서 직접 제빙을 할수있는 얼음 제빙기순위를 확인해보려고하는데요.

사실 그리 저렴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관리만 잘하면 꽤 유용하고 사계절 내내 오래 사용할수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가정용 제빙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가정용 제빙기 순위 1~5위.



5위. 유이테크 UIM-600S

최저가 190,730원


LCD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ON,OFF 예약설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일일생산량 최대 15kg까지 가능하며 저중심 순환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가정에도 사용할수있지만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휴대용이란 장점떄문에 얼음갯수는 12개 정도로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 가정용이기도 하지만 캠핑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4위. 매직쉐프 MEI-NM24R

최저가 159,160원


이제품 또한 가정용이기도 하지만 이동형 제품으로 캠핑이나 휴대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2단계로 얼음크기를 조절가능하며 제빙용량은 1일 12kg입니다. 보관요량은 700g까지 가능하며 무게는 9.2kg으로 캠핑이나 여행갈때 얼음이 필요한 순간을 위한 준비물이 될수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가정에도 사용가능합니다.



3위. 롯데기공 LHI-COM12

최저가 157,900원


용량 2.2L의 제품으로 냉동전용 제품입니다. 직냉식 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빙시간은 약 10분이며 건강을 위한 살균볼이 장착된 제품입니다.



2위. 롯데기공 LHI-COM13

최저가 157,000원


LCD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물탱크용량 3.2L제품입니다. 일일최대생산량 약 12kg으로 얼음갯수로 약 300개정도인 제품입니다. 저장량은 1000g까지 이며 제빙시간은 약 10분이며 핑거타입의 얼음을 생성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10.4kg으로 크기와 무게를 볼때 휴대는 불편할수있는 가정용 제품입니다.



1위. 매직쉐프 MEI-NS15

최저가 37,900원


8월 가정용 제빙기 순위 1위는 매직쉐프 제품으로 순위내 제품중 가장 뛰어난 가성비를 보이는 제품입니다.

물용량 2.2L 제품으로 보관용량은 700g입니다. 제빙용량은 1일 12kg이며 무게는 9.2kg입니다. 특별히 지원되는 기능은 없으나 각얼음 3kg이 3천원을 하는것을 계산해보면 분명 남는 장사는 맞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정용 제빙기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가정용으로도 사용가능하지만 요즘 처럼 더울때는 휴대용으로 사용할수있는 제품들도 보이네요. 특히나 가을이 되면 캠핑을 떠나시는분들이 많을텐데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특히나 비싼 얼음 가격을 감안한다면 1위 제품은 가성비가 참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1일 제빙용량도 다른제품대비 부족하지 않고 보관용량도 꽤 넉넉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정말 이번 여름 더워서 얼음을 많이 구입하였는데.. 내년 여름을 대비해서 미리 제빙기 하나쯤 준비해봐야할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