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건식족욕기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는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은 인체의 중요한 혈들이 자리잡고있어서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울만큼 중요한 신체부위입니다.

특히나 요즘 처럼 바쁜일상을 지내는 현대인들에게는 더더욱 건강관리가 필요한데요.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편안한 상태에서의 족욕은 흐려진 머리를 맑게 해주고 불명증이나 근육 이완 효과가 있다고하니 참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건식 제품을 알아볼텐데요.

건식은 말그대로 물이 필요없는 간단한 족욕기 입니다. 반대로 습식 제품이 있는데 습식은 물을 사용하는 점이 틀린점입니다.

각 방식에 따라 단점은 틀린데 건식의 경우 높은온도로 사용하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수분유지를 위해 젤이나 미스트를 꼭 사용하셔야한다는점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건식족욕기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건식족욕기순위 1~5위.



5위. 비엠에스 BSK-004-2 온바디 홈사우나 플러스

최저가 304,150원


좌훈+족욕기 제품입니다. 원적외선이 방출되며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안전을위한 5중안전장치를 사용하였고 탈취효과와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좌훈겸용 제품이다보니 가격이 조금은 비쌀수있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4위. 굿프렌드 FS-003 참조은 건식족욕기

최저가 140,790원


건식 제품으로 피톤치드가 발생하는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온도유지를 위한 보온덮개를 제공하며 타이머 기능으로 원하는시간만큼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3위. 한일의료기 노스윈드 HI-7100L 무릎형

최저가 58,900원


비교적 저렴한 제품으로 특별한 기능을 제공하진 않지만 족욕기 본연의 기능은 잘 해낼수있는 한일 제품입니다. 5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위. 이노아이 INNO-F4 참조은 스마트 건식족욕기

최저가 77,080원


온도센서가 장착되어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타이머와 알림음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원적외선 찜질이 가능하며 피톤치드효과를 사용할수있으며 전면에 LED패널이 장착되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제품이네요. 자동종료 기능을 지원하니 원하는 시간만큼 사용설정하면 쉽게 사용할수있습니다.



1위. 삼영 ZL-001M 스마트 건식 좌훈족욕기

최저가 98,900원


8월 건식족욕기순위 1위는 삼영 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이제품이 무엇보다 좋은것은 좌훈겸용이면서도 가격이 착하다는 점입니다. 솔송나무를 사용하였고 원적외선 찜질이 가능하며 음이온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온도센서 및 타이머를 장착하여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원하는 시간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건식족욕기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열기만을 사용하다보니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드는부분이 있다면 습식제품을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건식과 습식 나름의 장단점이 존재하는 만큼 충분한 이해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나를 위해, 혹은 다른 누군가를 위해 건강을 선물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