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기계식 키보드 청축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기계식 키보드 많이들 사용하시죠?

아마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분들도 많을테고 PC방에서 남다른 키감을 경험하고 구매를 준비하고 계시는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청축은 기계식 키보드의 대표적인 스위치방식이라고 할수있는데요.

특유의 찰칵거리는 경쾌한 키감과 그덕분에 생기는 청각적인 부분 때문에 더욱더 만족감을 느낀다고 해요.

청축스위치를 선택하시는 분들중 대부분은 게이밍용으로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타이핑중 발생하는 약간의 소음이 걸리적거리지 않는다면 기계식 키보드중 가장 만족할만한 사용감을 느낄수있는 제품이니 사무용으로 부족하지 않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기계식 키보드 청축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기계식 키보드 청축 순위 1~5위.



5위. 쿨러마스터 CM STORM QUICK FIRE ULTIMATE Full LED

최저가 109,0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청축이면서 체리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무한입력이 가능하며 윈도우키잠금 기능을 제공하고 단색 백라이트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키캡리무버가 기본 제공되는 제품으로 무상AS를 2년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4위. iGuju M1KB 기계식키보드 LED 이중사출키캡

최저가 59,000원


괜시리 욕심이 나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네요.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카일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무한입력 및 윈도우키잠금 기능이 지원되는 제품으로 비키스타일을 가진 제품입니다. 금속하우징으로 더 높은 내구성을 가졌고 레인보우 백라이트로 사용감또한 잊지 않았네요. 일체형 손목받침대가 장착되어있고 이중사출 키캡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키캡 리무버와 청소용 브러쉬가 제공되는 제품으로 2년무상AS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A1 레인보우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최저가 43,9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오테뮤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무한입력 및 윈도우키 잠금기능을 제공하며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하였고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상 2년 AS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2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R3 RGB

최저가 117,0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USB+PS2젠더를 가진 제품입니다. 카일스위치를 사용하였고 HW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무한입력, 윈도우키 잠금기능을 지원하며 레이저각인 키캡을 사용한 제품으로 RGB백라이트를 제공하며 실리콘 키스킨이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1위. ABKO HACKER K600 하데스 리얼RGB 한영 이중사출 게이밍

최저가 65,000원


8월 기계식 키보드 청축 순위 1위는 ABKO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오테뮤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으로 SW매크로 기능을 제공하며 무한입력, 윈도우키잠금 기능을 지원합니다. 금속하우징을 가진 비키스타일의 키보드로 이중사출 키캡은 물론 리얼RGB 백라이트로 멋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제품입니다. 물론 키캡리무버가 제공되는 제품이며 2년 무상AS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기계식 키보드 청축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제품은 1위제품과 4위 제품이네요. 가성비순으로 뽑는다면 감히 두 제품을 뽑고 싶어요.

다른 제품대비 기능이 절대 부족하지 않고 그에 맞는 디자인이 훌륭한것 같아요.

물론 가성비 이런거 안따진다면 체리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을 찾아보겠지만.. 가성비가 중요한 저같은 사람은 일단 가격이 중요하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라는점 참고하시구요.. 물론 이들보다 좋고 비싼 제품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