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가능하고,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순위는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고, 선택은 소비자의 몫입니다.


다리미는 건식과 스팀 그리고 건식+스팀형으로 크게 나뉩니다.

오늘 알아볼 스팀방식의 다리미는 뜨거운 스팀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식 다리미에 비해 구김펴기가 쉽고 시간이 절약되며 건식 제품대비 옷감손상이 낮으며 열의 효과를 높이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스팀홀이 많은 제품이 좋으며 스팀양을 조절할수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탱크용량과 물때방지기능을 가지고있는지도 따져보신다면 최상의 선택이 되지 안을까요^^?


그럼 오늘의 순위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상품평순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순위 1~5위 



5위. 한경희생활과학 HI-500


유선방식의 일체형물통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물통용량은 0.13L이며 3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스팀분사구는 5개인 제품입니다. 예열시간은 약 20초이며 무게는 0.6kg입니다.



4위. 콘에어 CGS-23K


유선방식의 분리형물통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0.22L이며 2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1개의 스팀분사구가 적용되었지만 큰 분사구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예열시간은 약 75초이며 무게는 0.6kg입니다.



3위. 굿웨이 스팀큐2


유선방식의 일체형물통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스팀분사구는 5개입니다. 3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예열시간은 30초가 소요되고 터보스팀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0.58kg입니다.



2위. 한경희생활과학 HI-400


유선방식 제품으로 일체형물통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스팀분사구는 6개이고 물통용량은 0.09L입니다. 예열시간은 20초가 소요되며 무게는 0.6kg입니다.



1위. 테팔 퀵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DT7000


19년 4월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순위 1위는 테팔 DT7000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유무선방식제품으로 분리형 물통을 적용하였으며 물통용량은 0.15L입니다. 무게는 0.9kg으로 무선방식이 포함되다보니 무게가 순위내 제품보다 약간 무거운 편입니다. 분사구는 7개인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혹여나 스팀다리미지이지만 이런 핸디형 제품도 사용하기 부담스러우시다면 가격은 조금더 비싸지만 서서할수있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를 추천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