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가성비 스마트워치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가성비 스마트워치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스마트워치와 밴드의 차이를 알고 계신가요?

정말 간단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워치는 시계모양을 가진 제품이고 고가형 제품은 단독통화 혹은 연동통화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밴드는 말그래도 손목밴드같은 형태를 가진 제품입니다.

워치가 출시된지 꽤 오래되었지만 워치로 통화를 하시는분들은 정말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저도 통화가 가능한 워치를 가지고있지만 워치로 통화를 해본적은 없는것 같네요^^

사용자의 선택의 기준은 곧 시계모양의 워치냐 손목밴드형태이냐 둘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물론 기능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가성비 스마트워치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가성비 스마트워치 순위 1~5위



5위. King-Wear KW88

최저가 85,470원 (해외)


밴드일체형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기반 제품입니다. 1.39인치 아몰레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3G를 지원하기때문에 워치 단독통화를 지원합니다. 블루투스, WiFi, GPS기능으로 보행수, 신박수, 카메라촬영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4위. 레노버 워치 X 플러스

최저가 82,890원(해외)


OLED를 적용한 단독통화가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심박센서, 가속도, 자이로, 나침반센서를 적용한 제품으로 이동거리, 활동시간, 수면정보 및 심박수, 고도 측정이 가능하며 전용앱을 지원합니다.



3위. 레노버 워치 9

최저가 19,390원 (해외)


밴드일체형 제품으로 단독통화가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1.5인치 LED패널이 적용된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보행수, 이동거리, 수면정보및 심박수 측정이 가능하며 전용앱을 지원합니다.



2위. 화미 어메이즈핏 빕 청춘 에디션

최저가 43,400원 (해외)


1.28인치 제품으로 단독통화 불가제품입니다. 블루투스, GP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심박, 가속도, 기압, 나침반센서를 적용한 제품으로 보행수, 수면정보, 심박수, 칼로리, 속도 및 운동량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전용앱을 지원하며 IP68등급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합니다.



1위.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쿼츠시계

최저가 57,720원


10월 가성비 스마트워치 순위 1위는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쿼츠시계가 차지하고있습니다.

3ATM 방수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손목시계겸 워치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걸음수측정, 시간알람, 전화알림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가성비 스마트워치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