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사용가능한 빔프로젝터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블루투스를 기능으로 화면을 출력하는 방식을 사용하는데요.

이런 미니 빔프로젝터들이 많다보니 가정에서 TV대신 사용하시는분들도 간간히 보이는것 같네요.

빔프로젝터는 회사에서 회의용으로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가요? 네 그럴수도있고 이럴수도 있는거죠. 아예 TV를 없애고 빔프로젝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이럴수도있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빔프로젝터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빔프로젝터의 성능을 좌우하는건 "안시"라는 수치입니다. 안시란 밝기를 말하는데 안시가 높을 수록 밝은곳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볼수있는 수치입니다. 물론 안시가 높은 제품일수록 가격은 비싸집니다.

그러니 적당한 안시에 안막커튼이나 빛을 차단할수있는 장소를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요즘 가정용 빔프로젝터들은 HDTV수신기능도 대부분 지원하니 이참에 TV를 없애..?


그럼 오늘의 순위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순위 1~5위



5위. KMS 제우스 I700

최저가 368,010원


휴대용 DLP프로젝터 입니다. HD화질을 지원하며 700안시를 지원하고 명암비는 1만:1 제품입니다. 미라캐스트, Airplay, 내장스피커등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완충시 최대 100분사용가능하며 무게는 0.34kg을 지원합니다. USB및 HDMI포트를 지원하여 키보드,마우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4위. LG전자 시네 HF65FAW

최저가 1,145,870원


가정용 DLP프로젝터 입니다. 풀HD화질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1000안시를 지원하고 명암비 15만:1 제품입니다. 최대 100형까지 화면크기 조절이 가능하며 미라캐스트, WiFi, 블루투스, WiDi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인터넷연결 및 HDTV수신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매직모션리모컨이 제공되는 고급형 제품입니다.



3위. 이노아이오 스마트 3

최저가 298,000원


휴대용 DLP프로젝터 입니다. WCGA 화질을 제공하는 200안시 제품으로 명암비는 10만:1 입니다. WiFi,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며 USB, HDMI등의 다양한 포트를 제공합니다. 최대 150분사용가능하며 안드로이드, iOS, MAC OS호환이 가능한 제품이고 이어폰 포트를 제공하고 스마트리모컨이 제공됩니다.



2위. LG전자 시네 PF50KA

최저가 798,990원


가정용/휴대용 DLP프로젝터 입니다. 풀HD화질을 지원하는 600안시 제품으로 10만:1 명암비를 제공합니다. 미라캐스트, WiFi, WiDi, 블루투스,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고 HDTV수신이 가능하며 USB, HDMI포트를 지원합니다. 무게는 1kg이며 최대 150분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1위. LG전자 시네 PH550

최저가 453,980원


10월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순위 1위는 LG전자 시네빔 PH550이 차지하고있습니다.

가정용 DLP프로젝터 제품으로 HD화질을 제공하는 550안시 제품입니다. 10만:1 명암비를 제공하고 WiFi, WiDi,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고 HDTV수신이 가능하며 USB, HDMI포트를 지원합니다. 무게는 0.65kg이며 최대 150분사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