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게이밍 장패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게이밍 장패드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근처 PC방만 방문을 해보아도 여러가지 게이밍 제품들을 사용해볼수있습니다.

게이밍 장패드는 물론이며,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및 헤드셋, 모니터등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볼 기회가 많습니다. 그만큼 게이밍 제품은 대중들에게 보급화가 되어있기도 하고 개인 또한 게이밍 제품들을 경쟁으로 인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정에도 충분히 게이밍 제품들을 구비하고 즐길수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 또한 초기 e스포츠에 많이 등장하며 유명세를 탄 제품인 장패드입니다.

마우스 패드는 여러가지 재질로 나뉘는데 촉감이 좋고 포인팅이 정확하고 저렴한편인 천 즉 패브릭 제품들을 많이 사용합니다. 마우스 패드는 패브릭 이외에도 합성수지, 가죽, 고무등 다양한 재질을 사용하는 보급형 제품들은 대부분 패브릭재질을 사용하고있는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게이밍 장패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게이밍 장패드 순위 1~5위

 

 

5위. 스카이디지탈 NKEY NPAD 770 게이밍 패드

최저가 3,930원

패브릭재질을 사용한 가로 770mm 세로 300mm 제품입니다. 올풀림방지 및 방수처리가 되어있으며 미끄럼방지 기능을 추가한 두께 5mm 제품입니다.

 

 

4위. MAXTILL X3-PAD 패드

최저가 6,200원

올풀림방지, 방수처리, 미끄럼방지 기능을 갖춘 가로 800 x 세로 310 제품입니다. 두께는 5mm인 제품입니다.

 

 

 

3위. HIS AMD Natural 게이밍 패드

최저가 9,200원

천연고무를 사용한 제품으로 올풀림방지, 방수처리, 미끄럼방지 기능을 적용한 가로 780 x 세로 300mm 제품입니다. 두께는 4.5mm이며 전용파우치를 증정하는 제품입니다.

 

 

2위. ABKO HACKER Red Carbon 게이밍 패드

최저가 8,000원

패브릭, 천연고무를 혼합하여 을 사용한 제품으로 올풀림방지, 방수처리, 미끄럼방지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가로 780 x 세로 300mm 제품입니다.

 

 

 

1위. ABKO APAD 생활방수 패드

최저가 3,300원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게이밍 장패드 1위는 ABKO APAD 생활방수 장패드가 차지하고있습니다.

기본스펙을 충실히 지키며 저렴한 가격이 특징인 제품으로 패브릭 재질을 사용하였고 올풀림방지, 방수처리, 미끄럼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가로 780 x 세로 300mm  제품으로 두께는 5mm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게이밍 장패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사용중이지만 저렴한 가격대비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