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게이밍 장패드 순위 입니다.


게이밍 장패드는 목적이 확실하기 때문에 상세 정보를 확인할 필요가 거의 없긴하지만,

제품의 길이나 방수여부를 구분해야하기때문에 혹시 필요하시다면 제품명을 클릭하여 상세정보 및 길이 그리고 최저가를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게이밍 제품들이 날로발전하고있습니다.

이미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하나쯤 사용하고 계실만한 제품이 바로 게이밍 장패드입니다.

주로 게이밍 제품들을 제작하는 회사들이 판매를 하고있는데요.

게이밍 장패드가 뭐가 필요해라고 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동의합니다.

하지만 안정적인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환경을 원하신다면 하나쯤 사용하시는것도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가격이 그리 부담되지 않고, 제품만 잘고른다면 넉넉한사이즈에 방수기능까지 지원하는 패드를 선택할수있기때문입니다.

물론 요즘 나오는 키보드 들이나 마우스패드들이 자체적으로 미끄럼방지기능을 매우잘 지원하고있지만,

뭔가 구색을 맞추고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오늘의 순위 게이밍 장패드 순위 입니다.

뭐 딱히 설명드릴만한 부분이 없어서 주저리주저리 했지만 그래도 사용할 길이정도는 참고하시는게 좋겠죠?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게이밍 장패드 순위 1~5위.



5위. MAXTILL X-3 패드

최저가 7,500원


5위는 맥스틸 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두께는 5mm이며 올풀림방지 및 방수처리를 한 제품입니다. 미끄럼방지는 당연히 적용되었겠죠? 크기는 가로 800mm 세로 310mm입니다.



4위. ABKO LPAD CROCO 완전방수 프리미엄

최저가 9,200원


완전방수의 장점을 내세운 제품이 제품명에서 보이는 제품이네요. 두께는 4mm 올풀림방지 및 방수처리가 적용된 제품으로 가로 길이 780mm x 세로길이 300mm 의 제품입니다.



3위. RIZUM G-FACTOR V3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최저가 5,720원


패브릭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올풀림방지 기능과 방수처리, 미끄럼방지 기능이 적용된 제품으로 가로 길이 790mm 세로 길이 300mm의 제품입니다.



2위. 스틸시리즈 QcK XXL

최저가 28,450원


특히 내세울만한 장점은 없는 제품이지만 가격하나는 알아줘야할만하네요.. XXL로 큼직한 사이즈가 특징인 이제품은 미끄럼방지기능을 제공하며 가로길이 900mm 세로길이 400mm로 다른제품대비 크기가 큰것은 확실합니다^^



1위. ABKO LPAD light

최저가 5,500원


8월 게이밍 장패드 순위 1위는 ABKO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1위인만큼 가격은 가장 착한제품이네요. 올풀림방지 및 방수가 가능하며 미끄럼방지 기능이 적용된 제품으로 가로길이 780mm 세로길이 300mm로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이며 가장 저렴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게이밍 장패드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그렇다할만한 특징을 갖출래야 갖출수가 없는 제품인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본연의 성능을 잘 발휘하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 장패드입니다.

요즘은 게이밍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시다보니 많은 분들이 사용할수있지만 워낙 대형사이즈 마우스패드가 있다보니 없어도 그만이고 있으면 좋은 제품임은 확실합니다.

뭐 개인의 만족 아니겠습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