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급하게 나타나 급상승세를 타고 있는 이어폰이 있습니다.

골전도란 수식어를 갖춘 이어폰입니다. 정확히는 "골전도 유닛"이 적용된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골전도 이어폰이란 간단히 귓바퀴와 피부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골전도 방식을 사용하는 이어폰입니다.

그래서 골전도 방식을 사용하면 뭐가 좋다는 건가요?

피부나 뼈의 진동을 통해 소리를 달팽이관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사용하기때문에 기존에 고막을 자극하는 평태가 아니라 고막의 손상을 보호할수있고 장시간 이용시 높은 음압으로 인한 통증으로 부터 해방될수있습니다.

좋은점만 있는건가요?

아닙니다. 밀폐형이 아니기 떄문에 주변소리가 그대로 들리고 상대적으로 소리가 작게 들리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혼자 조용히 음악을 감상하거나 SF영화를 감상할때 추천되고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 1~5위

 

5위. 애프터쇼크즈 Trekz Titanium AS600

 

[다나와] 애프터쇼크즈 Trekz Titanium AS600 (정품)

최저가 121,500원

prod.danawa.com

 

음악+통화용 스테레오 제품으로 스마트폰공용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0으,ㄹ 지원하는 제품으로 멀티페어링이 가능하며 음악재생은 연속 6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생활방수기능을 제공하고 이중소음차단마이크가적용되었으며 IP55등급의 방수등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4위. Z8

 

[다나와] Z8 (해외구매)

최저가 21,410원

prod.danawa.com

 

음악+통화용 스테레오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고 음악재생은 최대 8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나름 만족도가 좋은 제품입니다. 물론 가격 대비?

 

 

 

3위. 마이크로스톤 AURA ZEROX

 

[다나와] 마이크로스톤 AURA ZEROX

최저가 39,800원

prod.danawa.com

 

음악+통화용 스테레오 제품입니다. 귀걸이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최대 6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위. 애프터쇼크즈 Trekz Air AS650

 

[다나와] 애프터쇼크즈 Trekz Air AS650 (정품)

최저가 175,500원

prod.danawa.com

 

음악+통화용 스테레오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며 최대 6시간까지 음악재생이 가능하며 IP55방수등급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이중잡음소거마이크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매우 비싼편에 속하지만 구매만족도 및 거래가 순위중 가장많은 제품입니다.

 

 

 

1위.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BONE5

 

[다나와]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BONE5

최저가 119,000원

prod.danawa.com

 

4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 1위는 Britz 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음악+통화용 스테레오 백헤드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4.1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AptX 코덱이 적용되었으며 멀티페어링이 가능하고 음악재생은 최대 8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스포츠용 제품으로 IPX5등급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제품의 단점과 장점을 다시 한번 찾아보시고 구매를 결정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조만간 구매하여 사용해봐야겟네요. 아직은 보급화가 안된 제품이라 그런지 가격은 조금 부담되는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