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기계식 키보드 갈축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는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게이밍 시장이 활성화된지는 얼마되지 않은것 같아요.

물론 이 키보드가 게이밍에 적합하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사용자에 따라 게이밍으로도 타이핑용으로도 프로그래밍용으로도 사용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우선 기계식 키보드가 무엇인지는 이미 알고오셨을꺼라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기계식 키보드중 갈축 제품 순위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다들 아시겠지만 기계식 키보드의 갈축의 장점은 다른 키방식에 비해 부드럽고 조용한것이 장점입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특성상 타이핑시 소음이 발생하는데요. 그 부분을 보완한 방식으로 조용한 공간에서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할때 가장 적합한 제품입니다. 키압은 보통 45g +- 20g 정도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기계식 키보드 갈축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기계식 키보드 갈축 순위 1~5위.



5위. G.SKILL GAMING RIPJAWS KM780

최저가 179,0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체리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체리 스위치를 사용한만큼 가격은 꽤 고가에 자리잡고있는데요. 기능을 살펴보면 HW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며 무한입력이 가능하고 윈도우키 잠금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USB허브를 내장하여 사용성을 높였고 탈착식 손목받침대로 사용자에따라 취향에 맞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오디오 컨트롤 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4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A1 레인보우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최저가 43,9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오테뮤 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무한입력 및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며 윈도우키 잠금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중사출키캡이 적용되었으며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제공하는 제품이며 무상AS2년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쿨러마스터 MasterKeys RGB PRO L

최저가 161,0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체리스위치를 적용한 키보드입니다. HW매크로 기능 및 무한입력 기능을 제공하며 윈도우키 잠금기능을 제공하며 RGB백라이트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키캡리무버가 제공되며 무게는 1090g이고 2년 무상A/S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2위. 쿨러마스터 MasterKeys RGB PRO S

최저가 131,000원


"미니"사이즈 키보드로 체리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텐키리스 스타일 키보드로 HW매크로 기능을 제공하고 무한입력 및 윈도우키 잠금기능을 지원합니다. RGB백라이트 기능을 제공하며 키캡리무버가 제공되는 제품으로 무게는 930g 2년 무상AS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1위. 제닉스 STORMX TITAN MARK X

최저가 74,900원


8월 기계식 키보드 갈축 순위 1위는 제닉스 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컴팩트"사이즈 키보드로 오테뮤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HW매크로 기능을 제공하며 윈도우키 잠금 기능을 제공하며 금속하우징과 이중사출 키캡이 적용되었으며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키캡리무버가 제공되고 스위치를 교체할수있다는 잠점이 있으며 1년무상A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기계식 키보드 갈축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게이밍도 좋지만 이제품은 멀티미디어용 즉 사무용이나 좁은공간에서 기계식 키보드의 키감을 느끼며 조용하게 사용할수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반적인 키보드 사용에 피로를 느끼신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기계식 제품이 게이밍을 타겟으로 하고있지만 각종 스위치방식에 따라 활용할수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일반 키보드보다 뛰어난 장점을 가진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보신다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꺼라고 생각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