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네임스티커프린터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네임스티커프린터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라벨프린터는 또 다른이름으로 오피스프린터란 이름을 가진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런 오피스 제품들이 이제는 가정에서 사용할수있도록 보급형으로 출시되고있습니다. 물론 예전부터 그랬지만요.

요즘은 엄마들을 겨냥해서 아이들 이름 라벨을 많이 뽑아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물론 한번 그렇게 뽑아두면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를 다니는 아이들의 학용품이나 각종 주기가 필요한곳에 사용할수있지만 의외로 가정에서도 생활하며 주기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몇월달 김치라든가 몇일날 만든 반찬이라든지 말이죠.

네임스티커프린터라고도 불리우고 라벨프린터라고 불리우는 제품이지만 하나쯤 구비하시면 그때그때 필요한 메모를 깔끔하게 해둘수있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실분들을 위해 사무용을 제외한 가정용제품만을 순위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네임스티커프린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네임스티커프린터 순위 1~5위



5위. Brother 라인프렌즈 브라운 PT-D200LB

최저가 78,990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디자인을 가진 제품입니다. 인쇄해상도 180dpi제품입니다. 용지폭은 3.5~12mm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2행으로 인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열전사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모티콘, 테두리, 기호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수동컷팅 방식으로 리본잔량확인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4위. Epson PRIFIA OK320

최저가 110,560원


인쇄해상도 180dpi 제품입니다. 용지폭은 4~18mm까지 사용가능하며 최대 6행까지 인쇄가 가능한 열전사방식 제품입니다. 자동컷팅 기능을 지원하고 인쇄미리보기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Brother P-touch CUBE PT-P300BT

최저가 98,180원


이제품은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라벨프린터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인쇄해상도는 180dpi이며  용지폭은 3.5~12mm까지 사용가능한 열전사방식 제품입니다. 수동컷팅 방식이며 이모티콘, 기능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2위. KINGJIM TEPRA LITE 라벨 프린터 LR20E

최저가 68,840원


인쇄해상도 180dpi 제품으로 용지폭은 9mm 입니다. 여러행으로 프린터를 불가능한 열전사방식 제품으로 수동컷팅기능을 제공하고 영어와 일본어, 심볼, 이모티콘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1위. Epson LW-K200BL

최저가 58,950원


10월 네임스티커프린터 순위 1위는 Epson LW-K200BL이 차지하고있습니다.

180dpi 인쇄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용지폭은 4~18mm까지 사용가능하며 3행까지 출력가능한 열전사방식 제품입니다. 인쇄미리보기 기능을 지원하고 수동컷팅 제품입니다. 한자, 이모티콘, 테두리, 기호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네임스티커프린터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