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혹시 최근에 컴퓨터를 구매하신분들 계신가요?

불과 몇개월전만해도 데스크탑에서 찾아볼수없던 기능인 와이파이,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데스크탑이 판매되고있습니다.

노트북에서는 당연한 기능을 왜 데스크탑에 넣지 않았을까라는 의문을 계속 가지고있었는데 이제는 데스크탑에도 탑재된다고하니 반가울뿐입니다.

이래인해 무선제품을 사용하기 위한 블루투스동글을 끼우고 설치하지 않아도 손쉽게 무선제품들로 컴퓨터 책상을 만들수있습니다.

무선환경은 정말 편리합니다.

그리고 성능이 걱정이신분들이 많던데 일단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마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 제품보다 못하다는 생각은 싹 사라질것입니다. 그만큼 무선제품들의 성능도 발전했기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의 순위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순위 1~5위



5위. 로지텍 MK850 블루투스 멀티 무선 콤보

최저가 98,830원


순위중 가장 고가의 제품입니다. 일반 키보드+마우스 구성된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키보드는 AAA형 2개를 사용하는 멀티미디어용 제품입니다. 멀티페어링 기능을 사용가능한 제품이고 1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4위. 로지텍 MK545 무선 콤보

최저가 64,900원


일반키보드 + 마우스 세트입니다. 두제품모두 AA형 배터리를 각각 2,1개씩 사용하는 제품으로 키보드는 멀티미디어용 제품이고 마우스는 5버튼 제품입니다. 1년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무선키보드마우스

최저가 24,890원


순위중 유일한 로지텍제품이 아닌 스카이디지탈 제품입니다. 스카이디지탈은 게이밍 제품으로 유명한데 이 구성은 단순한 멤브레인 방식 키보드를 포함 세트구성입니다. 일반사이즈 키보드+마우스로 마우스는 최대 DPI1500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2위. 로지텍 MK235 무선 콤보

최저가 20,080원


멤브레인방식 일반키보드+마우스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단 키보드는 블록키보드가 적용되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마우스는 3버튼 제품이고 DPI100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1위. 로지텍 MK270r 무선 콤보

최저가 26,870원


9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순위 1위는 로지텍 MK270r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일반사이즈키보드 + 마우스로 구성된 제품으로 멤브레인방식 키보드입니다. 특별한 성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그만큼 평범한 세트 구성이며 가격을 가진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물론 고가의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도 있지만 굳이? 프로게이머도 아니고 수많은 키 셋팅이 필요없다면 굳이 비싼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있을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