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무접점 키보드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무접점 키보드 추천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무접점 키보드 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알아두실점이 있습니다.

최근에 무접점 방식을 사용하는 다른 방식의 키보드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광축"이라고 불리우는 방식으로 기존에 무접점 방식이었던 정전용량 방식이 아닌 제품입니다.

그러니 제품을 선택하기전에 무접점의 두가지 방식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무접점 방식은 정전용량과 광축으로 구분됩니다.

광축과 정전용량 방식의 공통점은 접점이 없을뿐 동작하는 방식은 기술적으로 아예 다른 제품이라는점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여기까지 찾아오셨다면 그정도 차이는 당연히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되니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광축은 보급용 무접점 방식이며 정전용량 방식은 고급형 제품이라고 말하면 쉬울까요^^?

다들 아시는 리얼포스, 레오폴드 제품들이 고급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무접점 키보드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무접점 키보드 추천 순위 1~5위



5위. Topre 리얼포스87 10주년 한글

최저가 341,680원(45g)


정전용량 방식을 사용하는 미니사이즈 제품입니다. 텐키레스 키보드로 숫자키패드가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PBT키캡을 적용하였으며 염료승화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키보드계의 명품브랜드 랍니다^^



4위. ABKO HACKER K87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크리스탈 키캡

최저가 65,0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광축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카일스위치르를 적용한 멀티미디어용 제품으로 윈도우키,전체키잠금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ABS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하였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방진기능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덮개와, 리무버, 브러쉬가 제공되고 1년 무상보증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COX CK8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LED 교체축

최저가 54,9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광축제품입니다. 카일 스위치를 사용하는 게이밍, 멀티미디어용 제품입니다. 윈도우키, 전체키잠금 기능을 제공하고 ABS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한 제품으로 단색백라이트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생활방수, 방진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덮개와 리무버, 브러쉬가 제공되고 1년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



2위. COX CK700 교체축 카일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최저가 54,9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광축 제품입니다. 게이밍, 멀티미디어용 제품으로 윈도우키, 전체키자금 기능을 제공합니다. 금속하우징을 사용한 비키스타일제품으로 단색 백라이트를 적용하였으며 생활방수, 방진기능을 제공합니다. 덮개,리무버, 브러쉬가 제공되고 1년 무상AS를 지원합니다.



1위. ABKO HACKER K660 축교환 완전방수 게이밍 카일광축

최저가 54,900원


3월 무접점 키보드 추천 순위 1위는 ABKO HACKER K660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일반사이즈 광축 제품으로 게이밍 멀티미디어용 제품입니다. 전체키, 윈도우키 잠금 기능을 제공하고 ABS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한 제품으로 레인보우 백라이트도 지원합니다. 생활방수, 방진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리무버, 브러쉬, 덮개가 제공되는 제품으로 1년 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무접점 키보드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무접점 방식에도 광축이냐 정전용량 방식이냐를 가장 먼저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몇년동안 리얼포스, 레오폴드등이 정전용량 방식으로 사랑을 받은 이유는 당연히 있습니다. 하지만 고가의 가격때문에 일반적인 사용자들은 사용하기 쉽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부분을 생각하고 보급형 광축이 출시되었지만 엄연히 따지면 정전용량과 광축은 다르다는점 꼭 생각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