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무선 제품을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으시죠?

노트북은 물론이며 요즘은 스마트폰도 블루투스란 기능을 이용해 무선환경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무선제품의 편리함은 인정받았다고 해야할까요?

저도 몇년전부터 무선제품을 사용중입니다. 하다못해 헤드셋 조차도 선이 걸리적거리고 불편해서 블루투스이어폰을 데스크탑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편입니다.

아마 무선환경을 한번 구성해두시면 세상편하다는 느낌이 드실껍니다. 선이 없는 자유로움이 정말 편리합니다.

단, 요즘도 간간히 데스크탑에서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제품을 찾을순있지만 흔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데스크탑에서 무선환경을 구성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신다구요? 간단합니다. 동글이 하나만 구매하면 모두 해결됩니다.

손톱만한 놈이 대단한 일을 해주는데 아직도 모르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 1~5위



5위. TG삼보 TG-BTD90

최저가 5,040원


A타입 단자노출형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0~4.2까지 지원하는 제품으로 스마트레디를 지원하는 저전력 제품입니다. Plug&play로 편의기능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18미터까지 사용가능합니다.



4위.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204BT

최저가 5,000원


A타입 단자노출형 제품입니다. 초소형USB라고 불리울정도로 블루투스 동글이는 손톱만큼 작습니다. 그말인즉 분실의 위험이 매우 높다는점 참고하세요.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며 1년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5M까지 사용가능합니다.



3위. 모두시스 Twingle Touch Pass

최저가 21,340원


이제품은 블루투스 동글이 아니지만 관심있는분들이 있을수있으니 포함한 제품입니다. 생체인식용 동글제품으로 USB2.0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주로 보안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사용하는 동글로 생체인식, 지문인식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AES128bit 보안성능을 제공하고 지문은 최대 10개까지 설정가능한 제품입니다. 요즘 생체인식도 꽤 뉴스가 많던데 이제품도 꽤 발전해나갈것 같네요.



2위. Bless ZIO H2

최저가 6,040원


꾸준한 1위 제품의 추가버전인것 같네요. A타입 단자노출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4.0 ~ 4.2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레디를 지원하는 저전력 제품으로 CSR 하모니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보증기간 1년을 제공합니다.



1위. Bless ZIO BT40

최저가 5,270원


9월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는 Bless ZIO BT40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제가 구매하였고 약 3년간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내구성도 좋고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A타입 단자노출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레디, CSR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최대 사용거리는 약 20M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생체인식 동글과는 전혀다른 역활을 하는 제품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블루투스용인지 생체인식용인지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