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스팀다리미는 크게 미니, 핸디형, 스탠드형으로 나뉩니다.

그중 오늘 알아볼 스탠드형은 기존 스팀다리미 방식에 옷걸이를 형태를 가진 제품으로 앉아서 다림질을 하는 불편함 없이 편리하고 빠르게 다림질을 할수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상의인 티셔츠나 와이셔츠를 다림질 할때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단 다른 형태의 다리미보다 부피가 크고 물통이 크기 때문에 증기가열에 소요되는 시간이 다른 제품에 비해 오래 걸릴수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팀다리미는 증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물통을 사용하여 제품을 고를때 물통의 용량 및 물때방지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택하시면 사용 및 유지가 편리하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순위 1~5위



5위. 카스 CSSI-8000

최저가 81,880원


유선방식의 분리형물통을 사용하는 용량 1.4L 제품입니다. 순간, 수직 스팀방식을 지원하고 분사구는 8개를 사용합니다. 연속스팀량은 38g으로 예열시간은 약 40초정도 소요되는 제품입니다.



4위. 한경희생활과학 HI-1090

최저가 69,690원


유선방식 분리형물통 제품으로 용량은 1.5L 제품입니다. 사용성을 위한 이동바퀴를 적용하였고 스팀분사구는 7개, 접이식옷걸이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높이조절은 3단계 까지 가능하며 예열시간은 약 40초 소요되는 제품입니다.



3위. 필립스 이지 터치플러스 GC524/60

최저가 106,960원


유선방식 분리형물통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용량은 1.2L제품입니다. 수직 스팀방식을 사용하며 물때방지기능을 적용하였고 예열시간은 약 60초 소요되는 제품으로 5단계 스팀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위. 테팔 IS3380

최저가 85,300원


유선방식 일체형물통을 적용한 제품으로 물탱크내장형 제품입니다. 용량은 1L 제품으로 2단계스팀조절이 가능하며 자기세척, 물때방지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옷걸이겸 블라인드일체형 제품으로 예열시간은 약 60초 입니다.



1위.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 GC557/38

최저가 208,380원


8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순위 1위는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 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유선방식 분리형물통 제품으로 용량은 1.8L 수직,연속 스팀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기세척, 자동전원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스팀조절은 5단계로 가능하며 플렉스헤드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예열시간은 약 45초입니다.



지금까지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어찌보면 수많은 일중 자신과 가족 모두에게 행복하고 뿌듯한 일중에 이 다림질 또한 그중하나가 아닐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