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순위는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족욕기 방식은 족탕/각탕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습식과 건식으로 나뉘는데 습식은 물을 사용하고, 건식은 훈증기를 사용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각 방식에 따라 장단점이 있는데 습식은 아무래도 물을 사용하니 채우고 버리고 청소의 번거로움이 있고, 건식은 증기를 사용하기때문에 피부에 손상을 입을수도 있답니다.

족탕은 발목까지 각탕은 종아리 정도까지 물을 채워 사용하는 제품을 말하는데요. 건식제품의 경우 물을 사용하지 않고 훈증을 사용하기 때문에 형태로 구분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습식의 경우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관리에 손이 많이 가는 부분이 있기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고, 이왕이면 물때방지기능을 포함한 제품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 1~5위



5위. 휴먼월드 닥터웰 DWH-1001 버블스파 족욕기

최저가 66,350원


족탕기 제품입니다. 마사지 방식은 공기방울, 진동, 지압롤러 및 돌기 방식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43도 까지 사용가능하며 타이머, 배수, 보온덮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안전장치로 온도센서가 적용되었습니다.



4위. 유니텍산업 UB-M110 닥터풋 해피 족욕기

최저가 50,800원


족탕기 제품입니다. 공기방울, 지압롤러 방식을 사용가능하며 온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배수,보온덮개, 리모컨 기능을 제공하며 온도과열방지장치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3위. 한일의료기 TROY-2016 버블스파 족욕기

최저가 41,900원


족탕기 제품입니다. 온도조절 및 타이머, 리모컨 그리고 약재통이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공기방울, 롤러모드가 적용되었으며 안전장치로 2중안전장치 및 온도센서, 온도과열방지 기능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2위. 세한기업 SHF-M850

최저가 113,990원


각탕기 제품입니다. 공기방울 및 지압돌기 모드를 지원하고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배수 및 보온덮개가 적용되었고 약재통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안전장치로 2중안전장치 및 온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1위. 유니텍산업 UB-M150 닥터풋 힐링 족욕기

최저가 33,420원


10월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 1위는 유니텍 UB-M150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족탕기 제품으로 공기방울, 지압롤러, 지압돌기 마사지 방식이 제공되며 최고 44도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타이머기능과 약재통이 제공되는 제품으로 안전장치로 온도센서, 온도과열방지 기능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