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액션캠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는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바야흐로 영상의 시대입니다.

사진도 좋지만 영상으로 기록해놓으면 시간이 흘러도 생생한 그순간을 기억하고 추억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자라나는 모습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 물론 다 좋을순 없지만 어찌되었든 영상으로 저장해두면 나쁜점보단 좋은점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요즘은 휴대폰 이나 각종 기기들의 발달로 인해 영상을 찍기가 쉽지만 오늘 알아볼 액션캠은 말그래도 액션감을 최대한 살려서 영상을 저장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활동중 촬영이 가능하도록 크기는 물론이며 영상화질도 UHD화질을 제공하는 제품들도 많고 방수기능이 대부분 적용되었기때문에 날씨나 상황에 상관없이 영상 촬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아마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블랙박스용으로 자전거나 오토바이 헬멧에도 달고 다니시는분들을 적지 않을만큼 소형이며 무게도 가벼운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액션캠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액션캠 추천 순위 1~5위.



5위. 올림푸스 Stylus TG-Tracker

최저가 392,070원


최근들어 신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네요. 이제품또한 6월에 등록된 제품으로 최신제품입니다.

UHD 4K 30프레임의 화질을 지원하는 800만화소 제품입니다. 화각 240도 1.5인치 화면이 장착된 제품으로 WiFi기능을 지원하며 리모컨어플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GPS내장으로 영상촬영지역을 알수있고 방수기능으로 수중촬영 30M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4위. NOVATEK SJ9000 UHD WiFi

최저가 56,300원(해외구매)


일명 짭프로라고 불리우는 제품입니다. UHD급 24프레임 촬영이 가능한 제품으로 유효화수는 1600만화소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화각은 170도이며 2인치 화면을 장착한 제품으로 WiFi 및 리모컨어플을 제공하며 방수기능으로 수중촬영 30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블랙박스모드를 지원하니 블랙박스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풀HD 촬영기준 촬영시간 약 70분가능합니다.



3위. HP LC200W

최저가 99,000원


7월에 등록된 따뜻한 HP의 신제품입니다.

풀HD 30프레임 촬영가능한 제품으로 화각 120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방수기능으로 수중촬영 20M까지 가능한제품으로 무게는 40g입니다.

조금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2위. 고프로 HERO4 실버

최저가 396,820원


진정한 액션캠의 강자 고프로가 역시나 상위권에 머물고있군요.

UHD 15프레임 촬영이 가능한 제품으로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제품입니다. WiFi 및 리모컨 어플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기능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수중촬영은 40M까지 가능하며 하이라이트태그 기능으로 원하는 장면을 한번에 검색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88g이며 촬영시간은 약 120분정도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1위. 고프로 HERO4 블랙

최저가 440,690원


8월 액션캠 추천 순위 1위는 역시나 고프로의 히어로4 블랙제품입니다.

UHD 30프레임 촬영이가능한 제품입니다. WiFi,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며 리모컨어플을 제공합니다. 야간촬영 모드 및 수중촬영 40M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하이라이트태그 및 인터벌촬영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88g으로 아실분들은 다 아는 제품이죠?



지금까지 액션캠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사실 고프로 같은 제품은 고가에 자리잡고있어서 쉽게 선택하기가 힘든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말그래도 액션에 집중된 캠코드이다보니 활동적인 순간에 역동적인 영상촬영이 가능하며 소지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물론 꼭 고프로를 선택해야하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 손에서 검증된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순위에는 보이지 않지만 가성비가 좋은 샤오미 제품도 있으니 제품선택에 앞서 충분한 검색이 필요하다는점 잊지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