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코드프리 이어폰 순위는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완전무선 블루투스가 생소하신가요? 사실은 귀찮고 점점 작아지는 현대인을 위해 만들어진 단어인거 같은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를 이용한 이어폰인데 완전 초소형 즉 완전무선형이 되어 탄생한 제품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을 든다면 애플에서 출시한 에어팟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 거리를 걷다보면 혼자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데 중얼중얼 웃고 떠드는 사람들이 가끔 보이실꺼에요. 신고하지마세요~ 통화중이랍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지만 완전무선형 완전소형제품으로 가끔 거기를 걷다가 혼자 말하는 사람들을 보시면 이상하게 보지 마시고 귀쪽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 1~5위



5위. 삼지아이티 PISnet 프리고

최저가 69,900원


음악통화용 코드프리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공용 제품으로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각각 3.9g이며 음악재생은 약 3~4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케이스에서 별도 충전기능을 제공하고 오토페어링, 모노모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케이스에서 충전시 최대 5회까지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4위. 삼성전자 기어 아이콘X 2018 4GB SM-R140NZ

최저가 165,000원


음악통화용 코드프리 제품으로 스마트폰공용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버전 4.2를 지원하며 볼륨,재생컨트롤이 가능하고 터치버틴이 내장된 제품입니다. 음악재생 최대 5시간까지 가능하며 각각8g의 제품입니다. 삼성 제품이기 때문에 빅스비가 내장되어있고 외부소리듣기 기능도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10분 퀵충전기능을 제공하는것도 장점입니다.



3위. 엠지텍 MB-W1500

최저가 109,000원


음악통화용 제품으로 스마트폰 공용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1을 지원하고 음악재생 최대 7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생활방수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이나믹드라이버, 듀얼마이크가 적용되었고 충전케이스가 제공되는 제품이며 모노모드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2위. APPLE 에어팟 MMEF2KH/A

최저가 177,500원


아마 길거리에서 가장 많이 보셨을만한 완전무선 블루투스 제품이네요.

음악통화용 제품으로 코드프리 제품이지만 스마트폰 공용이 아닌 애플전용 제품입니다. 순위중 유일한 오픈형 제품입니다. 다른제품처럼 인이어 즉 커널형이 아닌 제품이니 참고하시구요. 애플전용이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만 사용가능합니다. 재생컨트롤이 가능하며 음악은 최대 5시간까지 재생가능합니다. 빔포밍 마이크를 적용하였고 케이스별도 충전기능을 제공하고 급속충전기능을 제공합니다.



1위. JBL Free

최저가 216,890원 (해외)


7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 1위는 JBL Free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음악통화용 제품으로 현재는 직구로 구입가능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공용제품으로 커널형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고 음악재생 최대 4시간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제품의 특이한점은 생활방수가 아닌 완전 방수제품이란점 입니다. 제품 설명에도 보면 물놀이용이라고 구분을 해놨으니 믿고 물에 들어가도 되겠죠? 근데 그게 잘되더라구요^^ 충전케이스별도제공됩니다.



지금까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기술이 발전할수록 작아지는 생활가전제품들 나중에는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변해갈지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