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코드리스 이어폰 순위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 및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 혜택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꼭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코드리스 이어폰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많은 이름으로 불립니다.

"코드리스""코드프리""완전 무선" 아마 이 제품의 가장 시초는 아이폰의 에어 팟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전에 이런 모델이 있었던것 같지만 에어팟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코드리스 이어폰의 대중화가 시작되었던 것 같네요.

기존에 이어폰은 유선으로 두 개의 유닛이 어어져 있는 그림을 생각하셨다면 이 제품은 이런 블루투스란 기능으로 귀찮고 걸리적거리는 유선을 모두 제거한 완전 무선형 이어폰입니다.

선이 없기에 활동에 자유롭고 가벼움을 챙길 수 있지만, 유닛이 자체 배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시간은 짧은 편이고 분실의 위험이 매우 큰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코드리스 이어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 순 코드리스 이어폰 순위 1~5위

 

 

5위.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SM-R170

음악 통화용 모노+스테레오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전용"제품으로 커널형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주변 소음 듣기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6시간까지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무게는 40g 퀵 차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4위. APPLE 에어 팟 2세대 MR8 U2 ZA/A

음악 통화용 스테레오 제품입니다. 애플전용 제품으로 오픈형 제품입니다. 오토페어링및 빔포밍마이크가 적용되었으며 아이폰의 음성서비스인 Siri를 지원합니다. 애플워치, 맥, 아이패드와 아이폰 호환이 가능합니다.

 

 

 

3위. QCY T1C

코드프리 가성비 제품으로 음악통화용 모노+스테레오 제품입니다. 커널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오토페어링, IPX4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음악 재생은 최대 4시간까지 가능하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사용 가능한 제품이고 각 제품의 음성서비스를 지원합니다.

 

 

2위. APPLE 에어 팟 1세대 MMEF2 KH/A

코드프리의 시초인 대세였던 그 에어 팟 1세대입니다. 2가 나왔음에도 가격은 그리 큰 차이가 아직도 나지 않습니다. 음악 통화용 스테레오 제품으로 애플 전용 제품입니다. 오픈형 제품으로 최대 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무게는 4g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2세대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1세대 사용자의 사용기를 듣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1위. QCY T1S

4월 코드프리 이어폰 순위 1위는 QCY T1S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3위의 QCY T1C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가격 또한 더욱 저렴한 제품입니다.

음악 통화용 모노+스테레오 제품으로 커널형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IPX4등급 방수 및 오토페어링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대 4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브랜드고 뭐가 다 필요 없고 가성비를 찾으신다면 강추!

 

 

지금까지 코드프리 이어폰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코드프리 제품은 가볍고 사용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작기 때문에 분실의 위험이 매우 큰 제품이랍니다. 분실에 주의하여 항상 신경 쓰고 챙기셔야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