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휴대용 유모차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 이미지는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 혜택은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지금 이 제품을 찾는분들이라면 본인이나 주변분들이 신생아 유모차를 안탈때가 되었다는것이겠죠?

일단 지금까지 정말 고생이 많으셨을꺼에요. 하지만...^^

휴대용 유모차는 신생아 제품보다 사용성이나 무게가 가벼워서 정말 휴대용으로 최적의 제품입니다.

보통 신생아 때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하며 몸무게는 15~20kg까지 사용할수있는 제품들인데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기능에 따른 사용성 또한 고민해봐야할만한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휴대용 유모차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휴대용 유모차 순위 1~5위.



5위. 엘레니어 세스토 라이트 유모차

최저가 305,240원


체중범위는 약 15kg까지 사용가능한 5점식 제품입니다. 17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충격흡수서스펜션을 적용한 접이식 제품으로 안전을 위한 기능이지만 가드분리가 가능하며 원터치폴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언터치 링키드 브레이크로 접었을때 부피는 36.5 x 57 x 30cm 입니다.



4위. 르라도 리안 2016 캐리 휴대용 유모차

최저가 188,100원


체중범위 15kg까지 사용가능한 5점식 유모차입니다. 충격흡수서스펜션이 적용되었고 접이식제품으로 원터치 브레이크가 적용되었고 듀얼타입바퀴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6단계 풀차양막이 장착된 제품으로 무게는 3.3kg입니다.



3위. 보니렌 보니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최저가 138,000원


체중범위 15kg까지 사용가능한 5점식 제품으로 양대면이 가능하며 175도까지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충격흡수서스펜션은 물론 핸들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듀얼타입바퀴가 장착된 접이식 제품입니다. 가드분리가 가능하며 등받이 조절은 스트랩방식으로 컨트롤이 가능하고 원터치 폴딩과 풋브레이크가 장착된 제품입니다. 무게는 3.3kg



2위. 엘레니어 2015 윙스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최저가 162,610원


5점식 제품으로 등받이 170도까지 조절가능한 제품입니다. 양대면기능을 제공하는 접이식 제품으로 듀얼타입바퀴를 적용하였고 원터치폴딩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발받침을 2단계로 조절할수있고 탈부착 장바구니가 적용된 제품으로 무게는 5.2kg입니다.



1위. 보브코리아 타보 유모차

최저가 174,430원


8월 휴대용 유모차 순위 1위는 보브코리아 타보 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체중범위 20kg인 5점식 제품으로 등받이 조절은 170도까지 가증한 접이식 제품입니다. 충격흡수서스펜션은 물론 시트분리가 가능하며 이동용어깨끈이 장착되어있고 셀프스탠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원터치 더블브레이크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사이즈를 최소화하여 기내반입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무게는 5.9kg입니다.



지금까지 휴대용 유모차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휴대용 유모차라고해서 내구성이나 안전성을 염려하고 계신다면 걱정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을정도로 안정성에서는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아이들을 키워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신생아 유모차는 사실 몇개월 쓰고 창고행이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경제성보다 아이가 먼저이기 때문에 신생아 유모차를 구입하지 않을순 없는것 같아요. 신생아 유모차 다음에 선택하는 제품이 휴대용 제품일텐데 보다 실용적이고 오래 사용할수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좋답니다.

세상 모르고 돌아다니는 우리아이들을 조금이나마 편하게 보호할수있는 제품이니 꼭 제품의 상세정보 나 후기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