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블루투스 동글이는 간단히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보조기기입니다.

구매전에 참고할 사항이 있다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버전입니다. 버전에 따라 지원하는 기능이 조금은 다른데 기본적으로 배터리 잔량같은 간단기능을 지원하는 버전은 4.0버전 부터입니다. 배터리 잔량확인 기능이 필요없는것 같지만 의외로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이라서 이왕이면 4.0이상의 제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블루투스는 무선 기기 두개를 서로 연결하는 방식이 때문에 블루투스 동글 4.0이상을 지원하더라도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이 블루투스 3.0이라면 두 제품중 낮은 버전으로 작동하니 호환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블루투스 동글은 주로 데스크탑에서 사용하게 되는데 요즘처럼 미니사이즈 블루투스 스피커나 혹은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수있다는 장점이 있는 기기입니다.

즉 데스크탑 환경을 무선으로 구성할수있다는 장점이겠죠?


그럼 오늘의 순위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 1~5위



5위. 유니콘정보시스템 UNICORN XU-400N

최저가 4,740원


USB 2.0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4.0~4.2를 지원하는 소켓형 제품입니다. Apt-X 코덱을 지원하며 단자노출형 제품으로 수신거리는 약 50m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4위.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104BT

최저가 7,07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일체형 제품으로 최대 20M까지 사용가능하며 최대 전송속도는 3Mbp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3위. PQI My Lockey

최저가 43,390원


USB 2.0과 A type을 지원하는 단자노출형 제품입니다. 단 이제품은 윈도우 10 전용 제품으로 동글이들 중에서는 꽤 고가에속하는 제품입니다. 지문인식 USB동글로 PC지문로그인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기 떄문입니다.



2위. Bless ZIO H2

최저가 5,700원


1위 제품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자리잡고있었는데 이번에 신형이 출시되었네요. 일체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4.0~4.2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저전력소모 제품으로 스마트레디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20M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이제품은 1년 AS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1위. Bless ZIO BT40

최저가 5,560원


11월 블루투스 동글이 순위 1위는 역시나 Bless ZIO BT40이 차지하고있네요.

꾸준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인것 같네요.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스마트레디 기능을 지원하고 저전력사용 제품입니다. 최대 20M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도 1위 제품을 사용하고있는데 약 3년전에 구매를 한것 같네요. 지금까지 별문제 없이 사용하고있는데요.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니 동글을 삽입후 전용 소프트웨어만 설치하면 간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무선환경을 구성하고 싶다면 꼭 필요한 보조기기랍니다. 한번 무선환경의 편리함을 느끼신다면 아마 빠져 나가기 힘드실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