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게이밍 키보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게이밍 키보드라고 하신다면 어떤 방식을 선택하시나요?

우리가 아는 키보드도 의외로 종류가 많습니다.

게이밍용으로 잘알려진 기계식 부터 흔하게 쓰는 멤브레인 방식 그리고 플런저 방식이나 무접점 방식등 다양합니다.

키보드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몇천원 부터 몇십만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제품이 바로 키보드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방식은 아마 기계식 제품일텐데요.

오늘 알아볼 순위에서도 기계식 제품이 많이 보이는것같아요.

물론 기계식도 기계식 나름 개인이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나에게, 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는게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게이밍 키보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게이밍 키보드 순위 1~5위.



5위. 제닉스 STORMX TITAN MARK X

최저가 청축 74,900원


컴팩트 사이즈의 기계식 키보드로 오테뮤 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HW매크로 기능은 제공하며 무한입력, 윈도우키 잠금기능을 지원하고 이중사출키캡을 적용하였으며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키캡리무버가 제공되며 스위치를 교체가 가능한 제품으로 1년 무상AS를 제공합니다.



4위. RIZUM G-FACTOR Z30 Aluminum 게이밍키보드

최저가 24,950원


일반사이즈의 멤브레인방식 키보드입니다. 금속하우징을 사용한 비키스타일 제품으로 이중사출키캡을 적용하였고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지원하는 제품이며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멤브레인 방식이지만 나름 게이밍 디자인을 갖춰서인지 가격이 조금^^



3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A1 레인보우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최저가 43,9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기계식 제품입니다. 오테뮤 스위치를 적용한 제품으로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하였고 레인보우 백라이트를 지원합니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한 제품으로 무상AS 2년을 제공합니다.



2위.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R3 RGB

최저가 청축 118,800원


일반사이즈 키보드로 카일 스위치를 적용한 기계식 제품입니다. HW매크로 기능을 제공하며 레이저각인 키캡을 적용하였고 체리식스테빌라이저, RGB백라이트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실리콘 키스킨이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1위. ABKO HACKER K600 하데스 리얼RGB 한영 이중사출 게이밍

최저가 청축 65,000원


8월 게이밍 키보드 순위 1위는 ABKO 해커 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일반사이즈 오테뮤 스위치를 적용한 기계식 제품으로 SW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며 금속하우징을 사용하였고 비키스타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이중사출 키캡과 리얼 RGB백라이트로 더욱 실감나는 백라이트를 제공하는게 특징인제품으로 키캡리무버가 제공되며 2년 무상A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게이밍 키보드 순위를 확인해보았는데요.

기계식 제품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멤브레인방식으로 제작된 게이밍 제품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경쾌한 키감과 소리를 즐기고 보다 높은 정확도를 원하신다면 기계식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특히 기계식 청축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은 경쾌한 키감과 소리때문에 사용자가 더욱더 만족하는 사용감을 느낄수있다고하니 아직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청축을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