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게이밍 마우스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할인혜택은 항상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게임이 이제는 취미생활로 자리잡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지금도 레벨업과 아이템을 위해 졸린 눈을 참으면서 최고가 되기위해서 시간을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지나친 플레이는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수있습니다" ^^

단 한시간을 플레이해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장비에 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게이밍에 필요한 제품을 꼽자면 고성능의 컴퓨터는 물론 키감이 좋은 기계식 키보드와 서라운드 사운드 그리고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한 마우스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그중 게이밍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 순위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마우스는 공용제품이지만 사용자에 따라 틀릴수있으니 성능이나 기능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순위 게이밍 마우스 순위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게이밍 마우스 순위 1~5위.



5위. MAXTILL TRON S100 GAMING MOUSE

최저가 39,900원


화려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맥스틸의 신제품이네요. 광마우스 아닌 레이저 마우스입니다. DPI+5버튼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AVAGO 900센서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8200DPI 12000FP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SW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는 LED튜닝 제품입니다. 스위치는 오므론 제품을 사용한제품으로 무게는 150g 입니다.



4위. 스카이디지탈 NMOUSE 4K 게이밍 마우스

최저가 19,800원


스카이디자탈의 광마우스 입니다. DPI+4버튼 제품으로 아바고 3090 센서와 오므론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으로 4000DPI , 6469FPS 제품입니다. 커스텀 펌웨어를 지원하며 무게추를 적용한 제품으로 DPI, 폴링레이트를 컨트롤할수있는 스위치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ABKO HACKER A550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

최저가 17,800원


ABKO의 광마우스 제품으로 DPI + 5버튼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아바고 3050 센서와 오므론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으로 최대 5999DPI를 지원하며 SW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무게추는 일체형으로 무광 UV코팅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2위. 로지텍 G100s 게이밍 마우스

최저가 18,320원


PC방에서 많이들 보신 제품일텐데요. 국민 PC방 마우스라고 불러도 무색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로지텍의 광마우스로 오므론 스위치를 적용하였으며 2500DPI를 지원하고 SW매크로, 커스텀 펌웨어, 일체형 무게추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1위. MAXTILL TRON G10 PROFESSIONAL GAMING MOUSE

최저가 19,600원


8월 게이밍 마우스 순위 1위는 7월과 마찬가지로 맥스틸 제품이 차지하고있네요.

광마우스로 7버튼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아바고 3050 센서와 오므론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4000DPI , 6600FP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LED튜닝제품이며 러버코팅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4단계 DPI설정 변경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격대비 나름 만족할만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춰서 인지 꾸준한 1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이네요.



지금까지 게이밍 마우스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게임시장의 발전으로 남녀노소 나이를 떠나서 즐겁게 즐길수있는 온라인 공간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있습니다.

그에 발맞춰 유저들의 손은 더욱더 바빠지기만 하는것 같아요.

물론 필요없는 소비가 될수있다고 생각되지만 우리들의 취미생활의 만족감을 느끼기 위해선 장비에 대한 투자가 조금은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사용자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최상의 선택입니다.

가능하다면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보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불가능 하다면 사용후기나 제품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