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꼭 최저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블루투스란 기능은 우리에게 이미 친숙한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은 물론이며 자동차를 넘어 가전까지 블루투스란 기능으로 우리의 생활 속 편의를 제공하고 있고 그 기술은 지금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속도는 빨라지고, 더 섬세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기능을 기반으로 "무선"의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그리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는 대충 그래 알겠는데 골전도는 무엇이냐?

골전도는 이어폰/헤드셋 소리와 함께 진동을 발생시켜 현장감을 더욱 살려주는 제품입니다.

즉 귓속에 넣는 인이어제품이 아닌 진동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막에만 의존하는것이 아니라 진동으로 분산시키기 때문에 고막에 인이어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고막에 무리가 덜 가는 방식의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현장감"이란 인이어 즉 귓속으로 넣는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시선에서 보이지 않는 사고 발생 방지가 주기능입니다.

귓속에 착용하는 이어폰을 사용하시면서 가끔 아찔한 경험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을 겁니다.

그런 사고방지와 청력을 위한 고막건강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주로 런닝이나 활동적인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적합한 제품입니다.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진동판을 떨리게 해 소리를 만들고, 귓속 고막으로만 전달하는 기존 이어폰과는 달리 진동 효과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소리를 듣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정확히 골전도란 진동을 통해 달팽이관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귀를 막지 않고 주위소리를 그대로 들리지만 상대적으로 음악소리가 작은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1~5위



5위. 
삼지아이티 피스넷 프리본

최저가 38,900원


백헤드형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완충 시 최대 8시간의 사용시간을 제공하며 Micro 5pin 충전단자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제품내에서 볼륨조절, 재생컨트롤이 가능하고 핸즈프리 통화기능을 제공하고 IPX5등급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33g


4위. AFTERSHOKZ 오픈무브 AS660

최저가 109,000원


백헤드형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C타입 충전포트를 지원하며 핸즈프리통화, IPX5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이며 HFP,HSP,AVRCP,A2DP,멀티포인트 코덱을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29g


3위. 엠지텍 G2

최저가 52,000원


스마트폰 공용 백헤드형 제품입니다. 블루투스5.0을 지원하며 완충시 최대 6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하며 Micro 5pin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볼륨조절, 재생컨트롤, 핸즈프리통화기능을 제공하고 핸즈프리통화기능을 제공하고 IPX5등급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32.g


2위. 삼지아이티 피스넷 프리본 에어

최저가 49,900원


백헤드형 블루투스 5.0 제품입니다. 최대 음악재생 6시간을 제공하고 볼륨조절 및 재생컨트롤이 가능하고 터치버튼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핸즈프리통화 기능을 제공하고 IPX6등급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무게는 25g입니다.


1위. 애프터샥 AEROPEX AS800

최저가 186,640원(국내최저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1위는 애프터샥 AEROPEX AS800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백헤드형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HFP,HSP,AVRCP,A2DP 코덱을 지원하며 완충시 최대 8시간 가능한 제품입니다. 재생컨트롤이 가능하며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하고 IPX7등급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26g입니다.


지금까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골전도 이어폰은 초대 대형 브랜드 제품이 상위에 판매를 보였지만 중소기업 제품이 타 제품대비 높은 판매 및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매우 비싼것은 사실입니다. 처음 넥밴드형을 개발하고 보급한 대기업이 꾸준한 기술 개발과 소비자의 소리를 듣고 발전해온 만큼 중소기업도 기대에 부응하는 가격대의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로 발전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