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로지텍 웹캠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 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로지텍 웹캠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개인방송 붐, 유튜브 붐을 지나 코로나19로인해 화상수업까지.. 가만히 생각해보니 화상수업을 진행하려면 카메라가 있어야 하는데.. 노트북이나 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할것 같은데..

아무래도 컴퓨터 화면처럼 대화면이 아니니 수업에도 지장이 있을꺼같아 캠을 찾으시는분들이 많을것같아 순위를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로지텍 웹캠 순위 제품은 PC캠 캠입니다. 캠이 장착된 노트북을 찾기가 쉽지 않으니 대안으로 캠을 많이 선택하실테니 순위를 참고 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웹캠은 다른말로 PC캠이라고 불리우는데요. PC캠은 컴퓨터 데스크탑 or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하는 소형카메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로 화상 회의나 화상채팅용으로 개발되어 각종 방송시스템에 사용중인데 과거에는 화질이 열악하다는 평가가 많았지만 거듭된 기술 발전으로 현재는 HD급 화질을 제공하고 16:9 화면비로 촬영하는 제품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PC캠은 마이크를 내장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로지텍 제품은 가격대가 꽤 비싸다 보니 오늘 순위 이후에 대안으로 사용해볼만 캠 추천 순위도 기대해주세요 : )



그럼 오늘의 순위 로지텍 웹캠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로지텍 웹캠 순위 1~5위


5위. 로지텍 HD ProWebcam C920

최저가 204,700원(해외구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로지텍 HD C920제품이네요. 12년도에 출시되었는데 뒤 늦은 사랑으로 국내 제품은 일시품절인 제품입니다.

USB 연결방식을 사용하는 15만화소 제품으로 내장마이크가 장착되었고 오토포커스 기능을 제공하는 Carl Zeiss 렌즈를 장착한 제품입니다. 선길이는 1.82m 제품이며 이제품은 현재 해외구매만 가능한 제품입니다.


4위. 로지텍 4K HD 웹캠 Brio (정품)

최저가 359,440원


USB방식을 사용하는 UHD 30FPS 고급형 웹캠 입니다. 시야각은 90도까지 지원하며 스테레오마이크와 오토포커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라이버시 셔터, HDR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3년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3위. 로지텍 C922 PRO STREAM WEBCAM (정품)

최저가 498,990원


로지텍 HD C920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품절이 많아 대안으로 떠오로는 로지텍 C922제품입니다.

USB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FHD 30FP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시야각 78도를 지원하며 스테레오마이크, 오토포커스 기능을 제공하는 클립형 제품입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배경 교체기능을 제공하는 고급형 제품입니다. 삼각대가 제공되며 1년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사악하네요.


2위. 로지텍 C922 PRO STREAM WEBCAM

최저가 119,700원(해외구매)


로지텍 C922 같은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해외구매, 병행수입 제품이라 정품으로 등록된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즉 AS와 삼각대가 제공되지 않으나 가격은 고민해보실만한 것 같습니다. 스펙은 같습니다.


1위. 로지텍 HD WebCam C270

최저가 46,690원(해외구매)


4월 로지텍 웹캠 순위 1위는 로지텍 HD Webcam C270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이제품 또한 해외구매 상품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USB방식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CMOS 저가형 센서가 장착된 제품으로 300만화소 제품입니다. 내장마이크가 장착된 제품이고 다른 제품과 스펙상에서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가격은 착한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로지텍 웹캠 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시대의 흐름이 변하며 생활방식도 변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우리에게 생활패턴의 변형까지 가져왔네요. 얼릉 종식되어 안전한 사회생활이 가능해지길 바랄뿐입니다.

요즘 집에서 이런저런것들 많이 해보고 계실텐데.. 영상관련 유튜브나 방송, 강의등을 장기적으로 해보실 결심이 있으시다면 좋은 장비로 오랜시간 사용하시는게 어찌보면 이득일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