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찜통같은더위 육수가 흐르는 여름날씨 잘이기고들 계신가요~?

여름 휴가를 이미 다녀오신분들도 계실꺼고, 이제 출발을 기다리며 설레이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저도 이제 여름휴가를 출발하기위해 설레임속에 휴가 출발날을 기다리고 있답니당.

어디를 가든 안전에 항상 주의하시구요! 첫째도 둘째도 안전 아시죠~?


이전에 SKT 멤버쉽 리미티드 혜택으로 아이폰6 액정필름을 대폭할인 받아 구매하는 방법을 포스팅 했었어요~


SKT 리미티드 멤버십 혜택 - 아이폰6 액정필름 7000원 할인받기! 클릭!


음 이날이 7월15일 이었고 어제는 22일 이었으니, 총 배송기간은 주말 제외하고 5일이네용~!

그렇게 빠르지도 늦지도 않은 배송기간 인것같아요~!

물론 요즘같이 총알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오는 것들도 많지만 SKT 멤버쉽 리미티드 혜택으로 7천원을 할인 받았으니 이정도 충분히 참아내줄수 있지요 헤헤헤


SKT 멤버쉽 데이가 다음달 6일 이니 SKT 리미티트 혜택을 이번참에 꼭 사용해볼꺼에요.


SKT 멤버쉽 혜택 - SKT 리미티드 모든 혜택을 파헤쳐보자! 클릭!

보러가시기 귀찮은 분들은 간략하게 아래 SKT 멤버쉽 리미티드 혜택을 보시면 되요 ㅎ


- 공통 적용 : 매월6일 포인트 지급 10만포인트

- VIPS 50% 할인 최대 할인금액 4만원

- 미스터피자 50% 할인 최대 할인금액 3만5천원

- 폴바셋 50% 할인 룽고/라떼S 사이즈, 최대2잔

- 메가박스 5천원 할인 최대 2매까지

- 배달의민족 1만원 결제시 7천원 할인

-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관련 프리미엄 액세서리 파격할인 30~70%

- 멜론 및 호핀 70~90% 할인 ( 멜론 :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 호핀 : 영화매니아, 지상파 TV 무제한 상품)


작년 아이폰6 구매하면서 얻은 리미티드 혜택이 이렇게 좋은지는 사실 몰랐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배우는점도 있네요.

그럼 리미티드 혜택으로 받은 액정필름이 그리고 7천원이나 할인받은 아이폰6 액정필름 따위가 얼마나 좋겠어~

하시는분들 놀라실꺼에요, 7천원 할인받아 구매한 아이폰6 액정필름 치고는 꽤 괜찮은 아이더라구요,


SKT 멤버쉽 혜택 리미티드 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폰6 액정필름 개봉기입니다!


지난 15일 리미티드 상점에서 구매했던 액정필름인데요.

요아이는 슈피겐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에요, 물론 for 아이폰6

판매가격은 인터넷상에서 약 2만원대에 형성되어있더라구요,

액정필름이 2만원이면 상당히 비싼가격 맞죠!?

헌데 저는 단돈 6천원대로 구매를 하였으니 이게 득템이 아니고 뭐겠어요 히히

고마워 SKT 멤버쉽 거기에 리미티드 라서 더 고마워~!


시중에 판매되는 앞면 뒷면용은 아니지만 뒤쪽은 케이스님이 지켜주고 계시니 굳이 필요가 없기도 해요.

사실 저도 이걸 구매하면서도 이렇게 할인이 많이 되는데 얼마나 좋겟어 싶었는데요.

막상 받고 내용물들을 살펴보니 오잉? 꽤 괜찮네 했어요.


구성품들이에요 액정필름이 총 3장이 들어있구요 먼지 제거용 스티커, 기포제거용 스틱? 클리닝용 WIPE , 그리고 정품인증 시리얼 넘버.

어떠세요? 나름 괜찮은 구성같아요, 액정필름을 구매해 본지 오래 되서 그런가요? 요즘 원래 이렇게 나오는거에요?

괜히 혼자 좋아하는거 아닌지 모르겟네요 ㅋㅋ

저는 슈피겐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거든요.. 매일 휴대폰 사면 붙여주는 필름으로 계속 써왔기 때문에..ㅎㅎ

슈피겐 아이폰6 필름은 괜찮은건지도 잘모르겟지만 제가 받아본 결과로는 나름 괜찮은 제품에 속할것같아요?

맞죠!?


다시한번 슈피겐 아이폰6 액정보호필름 구성품 !

하악 정말 좋은 SKT 멤버쉽 리미티드 혜택.. 왜 이런걸 이제서야.. 진작 알았다면 몇달전에 떨어져 나간 필름대신

요아이를 얼릉 붙여줬을껀데..ㅎㅎ



필름은 총 3장이 들어있어요~ 지금까지 써왔던 휴대폰살때 쓰던 필름들은 뭐였지..?

이런거 한장씩 붙여주면 참 좋을텐데.. 그냥 붙여주기에는 좀비싸긴 하겟네요..ㅠㅠ


요렇게 온통 영어로 작성된!! 사용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있어요~!

대신 그림으로 잘 성명해두어서 꼭 안읽어 보셔도 그림처럼만 따라하시면 쉽게 붙일수 있어요~


나름 친절한 설명서네요.

SKT 멤버쉽 리미티드 혜택을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꼭꼭 7천원 할인받아 질좋은 제품 만나보세요!!


자아 지금까지 SKT 멤버쉽 리미티드 상점 후기 및 슈피겐 액정필름 개봉기 였습니다.

다시한번 리미티드 혜택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이런 혜택 꼭꼭사용하세요,

이번년도 말까지만 제공 가능하니까요! 필요하신 제품을 기분좋은 가격에 구매하실수도 있으니

꼭 상점 방문 해보시구요!!


사용할수 있는 혜택 꼭 사용하셔서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액정필름 붙이러 가볼께요.

삑사리 나면 안되는데 ㅋㅋ


그럼 이만 줄일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