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는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취미를 위한, 게임을 위해 태어난 신개념 스마트폰 주변기기 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게임도 점점 고급화 다양화 되면서 그래픽, 사운드가 엄청난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있습니다.

그에 걸맞게 쉬운조작도 있지만 PVP나 결투등의 컨트롤을 요하는 게임들이 많아지고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이 제품은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취미를 위해 하나쯤 구비해볼만 그런 제품입니다.

부착형과 유선 혹은 무선으로 작동하는 콘솔모양의 제품들까지 다양한데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를 사용해본결과 가장 좋은건 손에 딱맞는 콘솔모양의 제품이 가장 좋은것 같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 1~5위



5위. FIX 픽스 올인원 게임패드

최저가 39,000원


VR컨트롤러 기능을 포함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3.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안드로이드, Icade, 윈도우를 지원하며 진동기능을 제공하는 디바이스거치형 제품입니다. 최대 6인치 사용가능하며 최대 12시간까지 사용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한 제품입니다. 사용거리는 약 15m입니다.



4위. 조이트론 EX M Air 4in1

최저가 32,180원


게이밍 패드로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3를 지원합니다. 디바이스거치형 제품으로 최대 6인치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최대 12시간까지 사용가능한 내장배터리를 장착한 제품입니다.



3위. 조이트론 EX 마스터

최저가 38,030원


게이밍 패드로 블루투스 3.0이하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IOS, iCade, 윈도우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진동기능을 제공하는 디바이스거치형 제품으로 최대 6인치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최대 12시간까 사용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한 제품입니다.



2위. 아이페가 PG-9068 TOMAHAWK

최저가 20,800원


게이밍패드로 블루투스 3.0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사용시간 약 10시간사용가능하며 슬립모드, 마우스모드를 지원하며 PC호환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1위. 아이페가 PG-9023

최저가 28,590원


5월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 1위는 아이페가 PG-9023이 차지하고있습니다.

게이밍패드 제품으로 블루투스 3.0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10인치까지 거치가능한 디바이스거치형 제품으로 최대 20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한 제품으로 사용거리는 약 8M입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더욱더 세심한 컨트롤을 요하는 게임들이 늘어나는 만큼 하나쯤 준비해두신다면 지금보다 더 재미있는 플레이는 물론이며 승률도 오를겁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것은 우리들의 손이라는점은 잊지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