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태양광 보조배터리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태양광 보조배터리 순위는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이제 여름의 시작인지 낮시간에는 뜨거운 온도를 느낄만큼 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있는것 같습니다.

작년만큼은 아니지만 오후시간대에는 햇빛이 쨍쨍한것 같더라구요.

그건 그렇고 여러분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주변기기들의 시장이 정말 폭넓고 다양하게 펼쳐지고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 출시되는 고급형 제품들은 대부분 방수방진기능으로 일체형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인지 보조배터리 시장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종류부터 용량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보조배터리.

오늘은 요즘처럼 태양이 뜨거운 계절에 어울리는 태양광 충전 보조배터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태양광 보조배터리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태양광 보조배터리 순위 1~5위



5위. 아타글로벌 아이에너지 SOLAR S5 보조배터리 3500mAh

최저가 40,220원


이제품은 갤럭시 S5에서만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1포트 보조배터리 제품으로 케이스겸용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입력 1A, 출력 1A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잔량표기, 충전상태표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4위. 알프스 솔라 태양광 보조배터리 AT-SC10000T 10000mAh

최저가 21,170원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는 2포트 제품으로 각각 1A, 2A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고속충전 및 동시충전이 가능하며 잔량표기 기능, 충전상태표시 기능을 지원하며 플래시라이트기능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게는 310g.



3위. 아타글로벌 아이에너지 솔라S 보조배터리 23000mAh

최저가 255,500원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3A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용량이 크다보니 가격은 고가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고 잔량표기, 충전상태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2위. 이지넷유비쿼터스 태양광 보조배터리 NEXT-8000SC

최저가 21,700원


2포트 2A 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동시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잔량표기, 충전상태표시 기능을 제공하며 플래시라이트와 나침반 기능을 제공하고 넉넉한 용량으로 야외 활동시 사용해볼만 제품입니다.



1위. 알프스 솔라 태양광 보조배터리 AL-SC10000L 10000mAh

최저가 21,170원


5월 태양광 보조배터리 순위 1위는 알프스 솔라 태양광 보조배터리가 차지하고있습니다.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2포트 각각 2A,1A출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고속충전, 동시충전 기능을 제공하며 잔량표기 및 충전상태를 표시해주는 제품으로 무게는 220g입니다.



지금까지 태양광 보조배터리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태양광 충전기는 일반사용보다는 특수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제품보다 가격면에서 조금은 비싸지만 자연을 생각한다면 하나쯤 사용해볼만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요즘 처럼 야외활동에 조금은 자유로운 날씨에 사용해볼만한 제품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