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 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족욕기는 크게 건식 / 습식으로 나뉩니다.

건식은 전기로 발생한 연기 즉 공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보호를 위한 크림을 사용하여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물을 사용하지 않으니 관리가 매우 편리합니다.


습식 족욕기는 다시 각탕기와 족탕기로 나뉩니다. 

족탕기와 각탕기의 구분은 제품내에 물의 양에 따라 틀린데 족탕기는 발목정도 높이만 물을 사용하고 각탕기는 무릎아래 종아리 부분까지 물을 채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족욕기는 발의 온열로 혈액순환을 돕고 피로해소에 효과가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 처럼 바쁜 일상의 현대인들에게 작게나마 휴식을 제공할수있는 아름다운 제품인것 같아요.

족탕기의 경우 적은 양의 물을 사용하니 사용하기 간편하지만 반식욕의 효과는 누릴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상품평순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 1~5위




5위. 일로 MM-8826


족탕기 제품으로 마사지방식은 공기방울, 지압롤러, 지압돌기 방식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약재통이 따로 제공되니 피부미용이나 건강에 좋은 약재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4위. 바이메드 나디 BM-207 해피바디


족탕기 제품으로 공기방울, 지압롤러, 지압돌기 마사지방식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안정 장치로 온도과열방지 센서가 적용된 제품으로 리모컨이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온도조절 및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고 보온덮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3위. 세한기업 SHF-M850


각탕기 제품입니다. 공기방울, 지압돌기 마사지 방식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2중안정장치 및 온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타이머 및 배수기능을 제공하며 보온덮개와 약재통도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2위. 바이메드 나디 BM-208 해피바디


족탕기 제품으로 공기방울, 지압롤러 마사지 방식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안정장치로 온도센서 및 온도과열방지를 적용하였으며, 리모컨이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타이머 및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보온덮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1위. 바이메드 나디 BM-201 해피바디 족욕기


10월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 1위는 바이메드 나디 BM-201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족탕기 제품으로 공기방울, 진동마사지, 지압롤러, 지압돌기 마사지방식을 제공하며 안정장치로 온도과열방지 장치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리모컨이 제공되며 온도조절 및 타이머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습식 족욕기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너무 바쁜 현대인들에게 작게나마 보상을 해준다면 내몸의 건강과 편안한 휴식이 아닐까 생각해요. 하루 종일 발에 땀나도록 뛰어 다닌 나를 위해 그리고 가족을 위해 족욕으로 건강도 챙기고 잠깐이나마 편안한 휴식을 만들어 주시는건 어떠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