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가정용프린트기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가정용프린트기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은근 가정에서 프린트를 할일이 많아 지는 요즘인것 같습니다.

단 한장 프린트를 하기위해 문구점등을 찾아다니고, PC방을 찾아가고.. 이 얼마나 귀찮고 성가시고 시간낭비인지 모르겟네요.. 그래서! 결국은 한대를 구매하자는 결론을가지고 알아보던중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 다나와 사이트를 참고로 순위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있으면 큰 필요성을 모르지만 없으면 매우매우 번거로와 지는!

 

그럼 오늘의 순위 가정용프린트기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가정용프린트기 순위 1~5위

 

5위. HP 오피스젯 7110 와이드 포맷 e프린터 병행수입

잉크젯 프린터 제품으로 컬러 29ppm, 흑백 33ppm 제품입니다. 인새해상도는 4800 x 1200dpi제품으로 USB및 유선랜은 물론이며 무선랜 연결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에어프린팅, 이메일프린팅이 가능한 제품이고 기본잉크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4위. Canon 이코노믹 잉크 E569

잉크젯 복합기 제품입니다. 프린트는 물론 복사,스캔이 가능한 제품으로 컬러 5.7ppm 흑백 9.9ppm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자동양면인쇄기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프린팅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며 기본잉크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3위. Epson 완성형 가정용 정품 무한 L3106

잉크젯 복합기 제품으로 복사 스캔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컬러 15ppm, 흑백 33ppm 제품으로 무한잉크 제품입니다.

 

 

2위. Epson 완성형 가정용 정품 무한 L1110

잉크젯 프린터 제품으로 복사 스캔은 불가능한 프린트 제품입니다. 컬러 15ppm , 흑백 33ppm 속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인쇄해상도는 5760x1440dpi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A4까지 출력가능한 일반적인 프린트 제품입니다.

 

 

 

1위. Epson 완성형 가정용 정품 무한 L3156

4월 가정용프린트기 순위 1위는 Epson의 L3156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잉크젯 복합기 제품으로 복사, 스캔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컬러 15ppm , 흑백 33ppm 제품으로 무선랜기능을 제공하여 모바일 프린팅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무한잉크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가정용프린트기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움.. 프린트기만 사기에는 조금 아쉬우니 당연 복합기를 구매해야겟네요.. 이왕이면 WiFi기능을 지원하는 프린트가 필요하겠지만 모바일 프린팅 기능은 지금까지 필요해본적이 없으니 없는 제품을 선택해야겟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