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시간에 알아본 핸드폰 티비 미러링 기능을 tv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오픈소스고 호환성이 좋은 안드로이드 기반 제품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면에 아이폰은 미러링 기능을 제공함에도 조금은 불편하게 사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핸드폰 티비 미러링 스마트폰 tv 연결 방법 3가지

유선으로 보는 방법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맞는 (8핀 혹은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한다. 무선으로 보는방법 1. 미라캐스트 또는 미러캐스트를 사용한다. (아이폰은 airplay 리시버를 사용해야한다.) 2.

moaworlds.tistory.com

 

큰화면인 TV로 볼수 있는 방법이 애플TV를 사용하신다면 문제 없겠지만 애플TV를 사용하시는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해야 아이폰 화면 미러링 tv로 쉽게 시청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니..

안드로이드와 똑같이 airplay를 지원하는 미러캐스트 즉 무선영상전송장치를 사용하면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스마트TV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TV들은 HDMI포트를 제공하고 있고, 요즘은 wifi가 대부분 설치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HDMI포트가 있고 wifi를 사용할 수 있으며 airplay를 지원하는 미러캐스트를 사용하면 아이폰도 편리하게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화면 미러링 tv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airplay를 지원하는 미러캐스트 순위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순위는 다나와의 상품평이 많은 순으로 순위를 알아본것이니 미리 참고부탁드리며,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아이폰 화면 미러링 tv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미러캐스트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 서진네트웍스 We Cast Wi-Fi Display K1

FHD화질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HDMI포트를 사용하고, WiFi, WiDi, airplay를 지원합니다.

1천건의 평가로 4.5점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4위. 이지넷유비쿼터스 넥스트 NEXT-MTV320

FHD화질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3D영상 재생을 지원하며, HDMI포트를 사용하고, WiFi, WiDi, airplay, DLNA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1천1백건의 평가로 4.3점으로 평가중 입니다.

 

 

3위. 라이트컴 COMS 스마트폰 무선 MHL 동글 ST045

HD화질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HDMI포트를 사용하고, WiFi, airplay, DLNA, 싱글코어 RAM 256 제품입니다.

1천5백건의 평가로 4.4점인 제품입니다.

 

 

2위. Billionton 라이브캐스트 BMR-03

FHD화질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HDMI포트를 사용하고, WiFi, WiDi, airplay기능을 지원하며, 7.1ch 서라운드, 외부안테나, 퀵미러링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수신거리는 약 5m 입니다.

2천7백의 평가로 4.5점인 제품입니다.

 

 

1위. 코시 이지캐스트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 CK1281WL

아이폰 화면 미러링 tv로 볼수 있는 미러캐스트 순위 1위는 코시 이지캐스트 제품입니다.

심플하게 HDMI포트를 사용하고 WiFi, airplay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3천2백건의 평가로 4.4점 제품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화면 미러링 tv로 손쉽게 볼수있는 서브아이템 airplay지원 미러캐스트 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