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기능성 브랜드 언더아머!

미국에서 요즘 한참뜨는 브랜드로 나이키를 제치고 급상승중인 브랜드인데요.

이런 핫한 브랜드는 한번쯤 입어주는것도 좋은데..

이 언더아머 어떻게 탄생했는지쯤은 알아두는것도 좋죠!

언더아머는 1996년 조지타운 에서 탄생하였습니다. 기존 셔츠의 개념을 완전히 탈피하면서 운동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하게 한다는 PERFORMANCE APPAREL이라는 카테고리를 창충하기도 하였지요.

제품의 특징을 보면

땀을 빨리 건조시키는 기능을 개발하고, 제2의 피부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싸우러 나갈때 입는 갑옷이라고 하여 갑옷(ARMOUR)란 의미를 가지고 UNDER ARMOUR이라고 이름을 지었다네요..

갖고 싶은 언더아머 미국의 대표 사이트 2곳에서 얼마에 어떤 제품들이 판매되는지 간략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직구 많이하실텐데 언더아머 직구로 저렴하게 언더아머를 만나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제 막 국내에도 런칭되는 브랜드로 매장에서 얼마쯤의 가격대를 형성되고있는지는 잘모르겟지만..

일단 해외 유명 사이트 두곳의 가격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이트 두곳은

아마존,6PM

두곳에서 간단히 어떤 상품들이 얼마에 판매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언더아머 직구에 참고하세요!



아마존닷컴


언더아머 직구


언더아머는 일반 브랜드처럼 여러가지 카테고리 상품들을 모두 만나 볼수있는 상품인것 같아요.

스포츠 브랜드라고 해서 스포츠웨어나 골프웨어에 집중된 상품구성이 아닌 일반적으로입을수있는 티셔츠,속옷까지

성인남녀,키즈 까지 모든 카테고리 상품들이 판매되고있네요..



언더아머 직구


언더아머 직구가격을 보면 아마존의 경우 판매자들이 많기때문에 우리나라 가격비교 처럼

가격 정보들이 나와있네요..

언더아머의 제품군이 다양하네요 액세서리 부터 기능성 속옷까지..

최저가 ~ 최고가까지 한번에 볼수있어서 가격비교를 해보시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판매자에게 구매하면 될것 같아요.




언더아머 직구


일상복인 후디티에서 부터 짚업까지 모든 제품군들의 상품이 있는것 같아요.

그러니 원하는 부위의 옷을 원하는 스타일로 구매가 가능할것 같네요.

국내에서는 얼마에 판매가 되고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아마 직구보다는 비싼가격이겠죠..?

당연한건가요?



언더아머 직구


신발 종류도 다양하네요 일반적인 운동화부터 런닝화까지 모든 카테고리 제품들이 판매중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금 미국에서는 핫한 브랜드이고 곧 우리나라에서 핫해질 아이템일것 같네요..

아마존의 경우 옷 전문 사이트가 아니기때문에 가격선택을 잘하셔서 언더아머 직구를 하시는것도 좋겠어요.






6PM닷컴


언더아머 직구


6PM닷컴은 옷과 액세서리 종류만 판매하는 옷전문 사이트에요..

직구추천대표사이트로도 유명한데요.

그이유는 아무래도 보시는것과 같이 저렴한 가격떄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아마 국내에서 구매하게 되면 보이는 가격에 두배는 하는가격에 판매하겠죠..?

요즘은 직구가 한화 20만원까지 관세가 면제되니 언제한번쯤 날잡아 쇼핑해보시는것도 좋겟네요..



언더아머 직구


무엇보다 다른 기능성 브랜드나 일반 옷브랜드 보다 절대 디자인이나 색감이 떨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실제로 구매를 해보지 않아서 정확한 정보를 드리지 못하는게 아쉬울따름이네요..

언더아머 직구 왕추!!



언더아머 직구


6PM에서도 여러가지 카테고리 상품들을 만나보실수있네요..

아마 저도 조만간 6PM에서 쇼핑을 한번 할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어요..

아마 조만간 후기를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이제곧 가을도 다가오고하니 가을옷 준비도 할겸..




언더아머 직구


키즈 상품들도 디자인들이 나름 좋아보이네요..

제가 보여드리는 정보는 정말 극소수의 상품들이에요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보시는것도 좋아요.

요즘은 직구가 너무 쉽게 잘되어 있어서 직구방법만 검색해보셔도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그냥 따라만 하셔도 되요.

언더아머 직구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간단하게 언더아머 직구 가격들을 살펴보았는네요..

모든 상품에 대한 가격정보는 직접 확인해보시길!

객관적으로 아마존 보다는 6PM쪽이 저렴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