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컴퓨터 케이스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컴퓨터 케이스 순위는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컴퓨터 케이스는 빅, 미들, 미니 등으로 구분됩니다.

하지만 명확한 규격이 정해진것은 아닙니다.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는 미들타워형 제품으로 일반사용자들에게 가장 알맞는 사이즈의 케이스인데요. 대부분의 제품이 표준 ATX급 메인보드까지 장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보통 미들타워형 제품은 표준, Micro, Mini ITX 메인보드를 호환합니다. 그러니 어떤 메인보드를 사용할지를 선택하셨다면 케이스에서 호환이 가능한지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외에 쿨링팬을 몇개 지원하는지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선택하시면 무난한 사용이 가능하실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순위 컴퓨터 케이스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컴퓨터 케이스 순위 1~5위



5위. 대양케이스 ENIX USB 3.0 풀 아크릴 윈도우 화이트

최저가 29,000원


미들타워형 제품으로 표준, Micro ATX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측면 아크릴을 적용하였고 블루LED를 적용하였고 쿨링팬 3개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HD오디오포트를 지원하며 CPU쿨러 최대 170mm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이며 2열 수랭쿨러를 지원합니다.



4위.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300 화이트

최저가 24,300원


미들타워형 제품으로 표준, Micro, Mini ITX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측면 아크릴을 적용하였으며 HD오디오 포트를 제공하고 CPU쿨러 최대 156mm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3위. ABKO NCORE 사파이어 3.0 풀아크릴 & 강화유리

최저가 46,000원


미들타워형 제품으로 표준, Micro, Mini ITX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블루LED를 적용한 쿨링팬 4개를 제공하며 측면은 아크릴을 사용하였고 전면 강화유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HD오디오 포트를 지원하며 CPU쿨러 최대 159mm, 2열 수랭쿨러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2위. ABKO NCORE 볼트론 USB 3.0

최저가 28,000원


미들타워형 제품으로 표준, Micro ATX, Mini ITX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블루LED를 적용하였으며 쿨링팬 3개를 지원하고 측면 아크릴을 적용한 제품으로 HD오디오포트를 지원하고 CPU쿨러 최대 157mm를 지원합니다.



1위. ABKO NCORE 아수라 USB3.0 풀 아크릴 윈도우

최저가 31,000원


5월 컴퓨터 케이스 순위 1위는 ABKO Ncore 아수라 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미들타워형으로 표준,Micro ATX, Mini ITX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쿨링팬 3개가 적용되었으며 화이트LED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측면 아크릴을 적용하였고 HD오디오 포트를 지원하며 CPU쿨러 최대 159mm, 2열 수랭쿨러를 지원합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케이스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요즘은 케이스 LED를 적용하여 화려하고 멋진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많습니다. 한가지 주의해야할점은 쿨링팬이 많을수록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는점 잊지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