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카민스키 - 모자 와 가격


덥디 더운 여름 잘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여름휴가를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 하신분이 계신가 하면 이제 막 극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휴가를 출발하실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여름 과 바다 모래사장을 생각하면 뜨거운 햇살과 넓디넓고 푸른 바다가 생각나는데요! 하 떠나가고 싶어라~

그렇다고 여름바다를 준비없이가면 고생만 진탕하다가 돌아오실꺼에요.

뜨거운 햇살을 생각하면 가장 많이 생각나는 아이템 바로 모자인데요!





그중에 여름바다에 정말 잘어울리는 밀짚모자! 창이 넓고 바람까지 솔솔잘통하니 이만한 아이템이 없지요~

그래서 저도 밀짚모자를 구매하려다가 (왠지 밀집모자라고 하니 어감이 ㅋㅋ) 여튼!

폭풍검색을 시작합니다. 벼심을때 쓰고 밭일할때 쓰던 모자가 패션아이템이 된 이상

 저는 밀집모자를 선택 하였습니다.

더운 여름날 땀 나게 더운날 일반모자 썼다가는 머리에서 쥐가 날것같고

 선캡도 괜찮지만 정수리가 타버릴수도 있으니,

깔끔하게 창도 넓고 바람도 슝슝통해서 통풍성 또한 좋은 아이템 밀짚모자!!!

밀짚모자도 오래 두고두고 쓸수있는 괜찮은 아이로 하나 장만해야겟다는 결심으로

선택 한 브랜드는 바로바로 헬렌카민스키!





헬렌카민스키는 호주에서 탄생한 브랜드에요~ 한국에서도 매니아층이 꽤 많이 형성되어 있기도 한 아이템인데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에서만 재배되는 최고 품질의 라피아만 소재로 100프로 수작업으로 만들어 진다네요.

오 장인의 향기가 벌써 부터~ 거기에 천연소재만의 편안한 스타일까지 겸비되었다니!!

헬렌카민스키 여성용과 헬렌카민스키XY 여성용으로 나뉘는데요~



1983년 더클래식을 발표하면서 부터 헬렌카민스키 가 모자 전문브랜드로 자리잡기 시작했어요.

헬렌카민스키의 로고는 라피아씨의 모양에서 따왓다고하네요.

라이파는 천연왁스성분이 포함되어있어서 자연스러운 윤기와 부드러운 느낌으로 건조한 날씨에도

부러지거나 부스러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즉 한번 사놓고 매년 여름 내 휴가 패션을 빛내줄 아이템이란 말씀!


자 그럼 헬렌카민스키의 여러가지 모자들을 한번 소개해드릴께요~


- 헬렌카민스키 모자의 종류와 가격 ( 미국 아마존 기준 )




헬렌카민스키 마이에요.

앞창이 넓고 굵직한 재료들이 없고 끈으로 고정하는 스타일이라서 모자를 쓰시면 

머리가 아프신 분들이나, 레귤러에서 벗어나거나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계신다면 한번 생각해보세요.

앞창 부터 시작해서 귀쪽까지 커버가 된만한 커다란 헬렌카민스키 마이네요.





헬렌카민스 마리나에요.

썬캡과 똑같은 모양이네요,

하지만 썬캡은 UV차단을 목적으로 검정색이 많지만 요아이는 천연 라피아로 만들어졌으니 통풍성도 좋고

썬캡 처럼 사용할수있는 헬렌카민스의 마리나!





헬렌카민스키 비앙에요

마리나 보다 조금 좁은창 모양을 하고있네요.

아마 아이들이나 시야가 막히는 것을 싫어하시는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것같아요.

한손에 달랑달랑 들어도 부담없는 크기인것같아요.

헬렌카민스키 비안카.




헬렌카민스키 하사나티 에요

전형적인 밀집모자 유형에 머리만 뻥뚤려있는 스타일로 태양을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헬렌카민스 파이에요

무더운 여름날 캐주얼한 정장에 어울릴것같은 아이템이네요.

저희 나라에서는 탐폴로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제품인것같은데 맞나요?

기능성과 햇빛 차단 그리고 패션까지 챙기신다면 추천!


뜨거운 태양속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분들 위한 필수 패션 아이템이자 내 얼굴을 보호해줄

모자!

요즘은 해외직구도 보편화 되있고, 그만큼 구입이 쉽고 배송도 빠른편이니까요~

한번 이용해 보시는것도 방법이에요!

직구로 나름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용ㅎ


덥디 더운 여름 몸건강 필히 챙기시구요!

언제나 어디서 안전에 유의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