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마의 영향으로 간만에 시원한 여름 보내고 계시죠?

태풍이 올라온다는데 우리 나라엔 살짝 단비를 내리고 가면 좋겟어요..


다음주 아이 어린이집이 방학을 해요~!

1주일 온갖 비위를 맞춰주려면 집밖으로 나가야해요 ㅋㅋ

그래서~ 갈만한곳을 찾다가 아직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갈만한곳을 폭풍 검색하였지요..

아무래도 여름 휴가철이다 보니 갈만한곳을 찾기가 쉽지않더라구요.

오늘까지 스케쥴을 짜야 다음주가 편한대 말이죠 ㅋ


검색을 하다가 문득 SKT 멤버쉽 사이트에서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입장권을 할인판매가 생각났어요.


그래서 거침없이 예약을 하게 되었지요~!


SKT 멤버쉽 혜택으로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SKT 멤버쉽 혜택으로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40%할인받고 예약하기!


우선 SKT 멤버쉽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http://www.sktmembership.co.kr



첫페이지 우측 상단 검색칸에 코코몽만 검색하셔도 바로 나와요.

이걸 예약 우선 하루는 이렇게 넘어갈수있어요 ㅋㅋ



찾았어요!

오홍 SKT 멤버쉽 혜택을 누려보세요.

할인 폭도 꽤 커요 42%할인!

물론 이걸 예약하기 위해선 날씨도 확인해 봐야해요,

실내보단 야외 놀이 공간이 많은 용인 코코몽에코파크에서 놀려면 비가오면 안되요!




코코몽에코파크 상세내역을 보면 주중권과 주말권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제가 갈날은 에코파크 지정일이에요. 

코코몽에크파크에서 지정일로 구분을 해서 주말 종일권을 구매하면 되요.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휴무일은 월요일이네요!

왠지 기분좋은 SKT 멤버쉽 할인 혜택.




찾아보니 그렇게 크지않은 공간이에요.

우리아이는 아직 어려서 이정도가 딱어울릴것같아요 ㅎㅎ

힘들다고 업어주세요~ 안아주세요~ 안할것같은 적당한 크기 같아요.




가는 김에 조카도 같이 대리고 가려고

아동권 2매와 성인권 3매를 구매했어요~

밤에 일찍 재우려면 열과성을 다해서 힘차게 놀게 해야해요.. ㅎㅎ

그나저나 할인을 안받고 원가로 놀러갈려면 66,000원이에요!

근데 그금액의 40%할인받아 39,600원에 입장 할수있어요!

아항항항항




거침없이 결제를 진행했어요~!

아 참고로 SKT 멤버쉽 혜택으로 월별로 계속나오는 상품인것같아요,

지난 내역을 찾아보니 지난 3월부터 월별로 계속 판매하더라구요.

SKT 멤버쉽 회원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할지는 아직모르지만 코코몽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은 좋아할꺼라고 믿고 싶어요.

분명 좋아할꺼에요!!

유명 소셜상품 판매 사이트 몇군데 찾아봤는데

여기가 제일 많이 코코몽에코파크 티켓을 할인하고있더랍니다.


SKT 멤버쉽 사이트 꼭 방문해보세요.

이런 이용권 말고도 여름상품들도 큰폭의 할인가로 판매하고있어요.


이 문구는 사실이었어요!


나중에 다녀온 후기도 올릴께요~

아이들과 놀러갈만한곳을 찾으신다면 꼭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