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건식족욕기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건식족욕기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족욕기 방식은 족탕/각탕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습식과 건식으로 나뉘는데 습식은 물을 사용하고, 건식은 훈증기를 사용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각 방식에 따라 장단점이 있는데 습식은 아무래도 물을 사용하니 채우고 버리고 청소의 번거로움이 있고, 건식은 증기를 사용하기때문에 피부에 손상을 입을수도 있답니다.

족탕은 발목까지 각탕은 종아리 정도까지 물을 채워 사용하는 제품을 말하는데요. 건식제품의 경우 물을 사용하지 않고 훈증을 사용하기 때문에 형태로 구분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특히 건식의 경우 일반 족욕도 가능하지만 좌훈기능을 제공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럼 오늘의 순위 건식족욕기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건식족욕기순위 1~5위



5위. 굿프랜드 FS-101H 참조은 건식족욕기

최저가 124,560원


각탕기 제품입니다. 온도설정은 30~ 65도 까지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며 제품의 재질은 햄록과 적삼목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보온덮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4위. 비엠에스 BSK-004-3 온바디 에코 좌훈족욕기

최저가 165,430원


족탕기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설정가능한 온도는 20~70도 입니다. 재질은 고무나무와 대나무를 혼합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타이머 기능과 좌훈기능도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3위. 에버조이 건식좌훈 족욕기

최저가 117,000원


족탕기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온도는 18~65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재질은 햄록으로 제작되었으며 타이머, 좌훈기능을 사용가능하며 안전장치로 온도센서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2위. 굿프랜드 GOOD-F6 캡틴 건식족욕기

최저가 123,190원


각탕기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30~65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타이머와 보온덮개 그리고 리모컨이 제공되며 안전장치로 온도센서, 온도과열방지 기능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1위. 삼영 ZL-001M 스마트 건식 좌훈 족욕기

최저가 80,620원


10월 건식족욕기순위 1위는 삼영 ZL-001M이 차지하고있습니다.

족탕기 제품입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18~65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와 좌훈기능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안전장치로 온도센서를 적용하였으며 재질은 햄록 재질의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건식족욕기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건식제품은 훈증기를 사용하기때문에 사용하시기 전에 피부보호를 위한 크림이나 수분젤을 꼭 바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뜨거운 열기는 피부노화의 주범이라고 하잖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