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가격은? 1,000원

몇칼로리? 239kcal

다이어트 중이신분은 조심하세요!!


여름 한정 판매라고 하니 이번여름이 가기전에 하나 드셔보세요~

맛은 보장 안해요~ :)



저녁 바람도 시원하고~ 자전거 타기 딱좋은 날씨!

라이딩을 하러 밤시간을 뒤로 한채 자전거를 타러 나갔어요~

한강까지 열심히 달려갔다가 다시 돌아오는길에 맥도날드가 있더라구요~

돌아오는길에 매일 보는데 햄버거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지나치곤했는데 이게왠걸

맛나게 생긴 아이스크림을 판매 하더라구요.

그이름은 바로 요즘 한창 광고중인 맥도날드 레인보우 와플콘!

으힛~ 입에 단내 나게 달려서 인지 단게 급땡기는 바람에 맥도날드로 입장~


입장하니 바로 보이는 레인보우 와플콘! 전현무씨가 해맑게 웃고있네요 ㅎㅎ

그리고 해피밀을 먹으면 장난감 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우왕 울트라맨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여튼 내가 원하는것은 지금 내 당분을 채워줄 달달한 아이스크림.

레인보우 와플콘이 단돈 1천원! 아이스크림 옆에 보니 맛나게 생긴 가루들을 보며

얼른 한입 배어물고 싶은 욕망이!!


주문을 하니 잠깐 기다리라고 하셔서 테이블에 앉았는데 

요즘 한참 광고를 하는지 테이블에도 레인보우 와플콘 1000원이 똭!


흐악 그림이랑 정말 똑같이 생겨서 받자마자 한입하고 실제 비주얼은 이래요~

와플콘에 초코디핑을 바르고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뿌린 비주얼이 끝내주지만

행복의나라 메뉴 레인보우 와플콘 이라는데..

그 맛은 어떤줄 아세요!?

행복하지않아!

신선한 우유로 만들었다면서요...

붸...


너무 달지 그렇다고 특별히 무슨맛이 나는것도 아닌..

같이 라이딩 하던 일행도 맛이 별로인지 붸...



그렇게 천천히 먹다보니 보인 특이한점!!

저 아이스크림콘 안쪽에도 레인보우 스프링클이 붙어있는거에요!!

물론 맛은 붸...


하하 맛을 설명 드리기 힘든 이도저도 아닌 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먹던사진 올렷다고 욕하지는 마세요..ㅠㅠ

안에도 이런 레인보우 스프링클들이 알알이 모여있다는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을뿐이에요..


그냥 지나가다 어 맥도날드네 레인보우 와플콘 천원이래~ 이렇게 생각하고 들려서 맛을 보세요!


전 그냥 우리동네 330원에 구매할수있는 쭈쭈바나 사먹을 꺼에요!ㅋㅋ


뜬금없이 지난 봄에 라이딩하다 찍은 은근 느낌있는 사진 한장 보여 드리고 가요~ㅎㅎ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느낌있어서 보관중이라는 뜬금없는 이야기..


그래도 무더운 여름엔 아이스크림이 최고지!!


더위 먹지 않게 적당히 운동하시구 건강 챙기세요!


빠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