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컴퓨터 케이스 추천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컴퓨터 케이스 추천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컴퓨터는 대부분 조립식으로 많이 구입합니다.

그래서 인지 컴퓨터 케이스도 다양한 성능은 물론이며 화려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많습니다.

우선 케이스를 선택할땐 케이스의 크기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케이스는 빅타워, 미들타워, 미니타워으로 크게 나뉩니다. 하지만 크기가 정해져있다고 해서 규격의 범위가 정해져있는것은 아닙니다. 제조사에 따라 제품별로 큰차이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일반사용자들이라고 생각이 들기때문에 "미들타워"형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미들타워형 제품은 표준, 마이크로 ATX와 미니 ITX규격을 지원하기 때문에 쿨링팬이 몇개가 장착되는지 그리고 어떤게 더 멋있는지만 고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수한 조립컴퓨터를 맞추신다고 한다면 여러가지 따져봐야할 부분이 있다는점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의 순위 컴퓨터 케이스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컴퓨터 케이스 추천 순위 1~5위



5위. ABKO NCORE 볼트론

최저가 30,500원


미틀타워형 제품입니다. 표준, 마이크로 ATX, Mini ITX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쿨링팬은 3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측면만 아크릴을적용하였고 HD오디오포트를 지원합니다. CPU쿨러는 최대 157mm까지 지원합니다.



4위. ABKO SUITMASTER 513G 이지스 강화유리 HALO

최저가 69,000원


미들타워형 제품입니다. 강화유리 케이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표준,마이크로 ATX, Mini ITX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쿨링팬은 4개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측면은 강화유리를 사용하였으며 HD오디오 포트를 지원하며 4개의팬은 LED팬입니다. CPU쿨러 최대 170mm까지 지원합니다.



3위. DAVEN GT303 FS 강화유리 블랙

최저가 48,000원


미들타워형 제품입니다. 표준, 마이크로 ATX를 지원하고 Mini ITX를 지원합니다. 쿨링팬은 4개가 적용되었고 두개의 측면은 강화유리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CPU쿨러 최대 160mm까지 지원합니다.



2위. ABKO SUITMASTER 361G 칼리스토 강화유리 DOUBLING

최저가 68,000원


미들타워형 제품으로 표준, 마이크로ATX와 Mini ITX 그리고 Extended ATX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쿨링팬은 4개가 적용되었고 팬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으로 2면은 강화유리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CPU쿨러 최대 163mm까지 지원합니다.



1위. ABKO NCORE 아수라 풀 아크릴 블랙

최저가 34,000원


10월 컴퓨터 케이스 추천 순위 1위는 ABKO Ncore 아수라 풀 아크릴 제품이 차지하고있습니다.

미들타워형 제품입니다. 표준,마이크로 ATX를 지원하며 Mini ITX를 지원합니다. 쿨링팬은 3개를 장착하였고 측면은 아크릴을 사용한 제품이며 CPU쿨러 최대 159mm까지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케이스 추천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