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있는 이곳엔 폭염주의보가 오셨습니다.

아..굳이 안오셔도 되는데 오셨습니다.

훠이~


그래도 4계절이 아직?까진 뚜렷한 날씨가 좋구나!


무더운 날씨에 더위 조심하시구요~ 보양식 챙기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폰을 사전예약으로 산 저에게 특별?하게 제공된 SKT Limited 혜택중 상점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 음악을 메에롱으로 듣는데 할인폭이 크고 쿠폰이 12장이나 지급이 되니 든든하답니다~


그럼 SKT 회원분들 중 리미티드 혜택을 받고 계신분들을 위해 시작합니다!


1. SKT 멤버쉽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멤버쉽카드 -> 스페셜 혜택 -> T멤버쉽 Limited로 이동합니다.


2. T 멤버쉽 Limited 전용관으로 바로가기


3. 구입할 품목은 총7가지 상품이 있어용~ 

이 가격이 판매가격이라구요? 그럼 리미티드 혜택이 아니니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제가 오늘 구매할 품목은 멜론 스트리밍 30일 이용권이에요~


4. 구입할 품목을 선택.

멜론의 경우 이용권을 차근차근 하나씩 사용하면 되는데요 저는 이미4장을 사용했고

이제 5번째 이용권을 사용할 차례네요~


5.사용할 이용권을 선택후 바로구매

를 하시면 아래와 같이 결제창이 나타나는데요~

자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보세요.

쿠폰을 적용해볼까요?

두둥 3,850원의 거금을 할인해주신다니 고맙! 노래 잘들을께요


6. 쿠폰적용 할인액 및 최종결제금액 확인하기.


싫타 개인정보동의..해야죠..네..


7. 저의 경우 휴대폰결제를 진행하니 결제창에 입력.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짠~ 결제완료!

완전 완전 간단하죠?


결제가 완료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쿠폰번호가 날아와요~

모바일 버전 메에롱에선 쿠폰등록을 못하니 PC버전을 이용하시거나 PC에서 받은 쿠폰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참 쉽쥬?



아참 리미티드 혜택은 리미티드 카드를 제공받은 분만 사용가능해요~

은색으로 된 멤버쉽카드인데 저는 아이폰을 사전예약하며 받아 이혜택을 받고 있으니 일반 SKT멤버쉽에선 제공되지 않는 할인 혜택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럼.

즐거운 쇼핑하세요~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