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VIP 리미티드 혜택으로 구매한 멜론 쿠폰 등록방법!

PC에서 등록하기, 모바일에서 등록하기


저렴하게 SKT 리미티드 멤버쉽 혜택 으로 구매한 쿠폰사용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등록하면서 제일 중요한것은 멜론 어플리케이션에선 등록불가하다는걸 미리 말씀드릴께요.


PC에서 쿠폰을 등록 사용하거나,

모바일에선 멜론 홈페이지 에서 등록이 가능 하답니다.


SKT VIP 리미티드 혜택으로 여러상품을 구입할수 있기도 하지만 전 이 멜론쿠폰이 정말정말 맘에 들어요..1천원대에 사용할수있는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


저는 아이폰6를 구매하면서 사전예약으로 그 혜택을 받았음을 다시하면 말씀드리며~


정말 간단하고 쉽지만 모르면 아까운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멜론 쿠폰 등록방법을 시작합니다!


PC에서 쿠폰등록 하


1.멜론홈페이지 접속

-로그인을 하고 "쿠폰" 선택 메뉴에 숫자부분을 클릭하세요 전 아직 등록이 되지 않아서 0이네요~



2. 쿠폰 등록하기

SKT VIP 리미티드 혜택으로 쿠폰을 구입하셨다면 문자로 쿠폰번호를 받으셨을꺼에요~ 그번호를 등록하기 위해 쿠폰등록으로 이동합니다~

3. 쿠폰번호 등록하기

쿠폰 등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요~

4. 등록된 쿠폰 확인하기

30일짜리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을 등록하였습니다.

5. 쿠폰 사용하기

쿠폰이 등록되면 메인화면에 쿠폰란에도 숫자가 0에서 1로 바뀌었쥬?

저는 지금 바로 사용할꺼에유~



6.쿠폰 등록으로 스트리밍 서비스시작~

쿠폰 등록은 끝났고 이제 사용하기만 남았네요.

쿠폰으로 이동해보면 보유쿠폰 숫자와 사용할수있는 쿠폰 이 나타나유~

사용하기 클릭!



7. 가입내역확인하기

사용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팝업이 나타나면서 모바일 스트리밍 30일 쿠폰이 활성화 된답니다.

이제 요즘 핫한 혁오늼 노래를 들으러 가야겠네요~히히





모바일에서 쿠폰등록하기.

모바일 버전은 정말 쉽습니다!


1. 인터넷에서 멜론 검색


2.로그인 후 쿠폰등록 터치



3.구매한 쿠폰 번호 입력 후 등록하기


끝!

으잉? 너무 간단하구요?

?_?

이게 현실입니다..


저는 PC버전에서 사용하기를 해버려서 모바일버전에선 상세한 내역을 알려드리지 못해 아쉽네요..ㅠㅠ


너무너무 고마운 멜론 쿠폰 등록 방법이었지유?


혜택은 썩히면 안되요 자알~ 사용해서 득템 하시길 바랄께요~


그럼 더욱더 알찬 포스팅을 위해 이만 줄일께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