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확인해볼 순위는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 입니다.


제품의 상세정보 및 기능은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최저가 및 할인혜택은 수시로 변경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잠깐의 시간때우기든, 하루를 게임에 쓰시던, 혹은 직업으로 스마트폰 게임을 플레이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스마트폰게임 어떤 종류의 게임을 해보셨나요?

엄청난 그래픽과 사운드 그리고 튼튼한시나리오를 갖추고있는게임도 있고, 정말 세밀한 컨트롤이 필요한 PVP게임들도 많습니다.

여기까지 찾아오셨다면 물론 이기고 싶고 잘하고 싶은 욕망을 채우기위해서 오셨을텐데요.

그렇다면 대부분 대전게임이나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을 하고 계실 확률이 매우 높을것 같네요.

잘 오셨습니다. 일반적인 스마트폰으로 힘든 컨트롤에 도움이 분명히 되는것은 사실이니까요.


그럼 오늘의 순위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닷컴 인기상품순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 1~5위



5위. 조이트론 PXN 6603

최저가 42,310원


애플의 공식인증 게이밍패드로 가격이 비싼편인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작동하는 제품으로 iOS전용 게이밍 패드입니다. 아날로그스틱을 사용하는 디바이스 거치형 제품으로 최대 6인치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최대 25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내장배터리를 사용합니다.



4위. 조이트론 Wee 블루투스 게임패드 JTPC-124

최저가 34,630원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게이밍 패드입니다.. 지원하는 OS는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무게는 120g입니다.. 배틀 그라운드와 완벽 호환한다고해요.



3위. 조이트론 EX M Air 4in1

최저가 34,570원


유무선을 모두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와 유선모드를 지원하며 지원하는 OS는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플스3를 지원합니다. 디바이스거치형 제품으로 최대 6인치까지 지원하며 최대 12시간까지 사용가능한 내장배터리를 장착한 제품입니다. 무게는 190g입니다.



2위. 아이페가 PG-9023

최저가 36,400원


나는 작은화면으로 게임하는게 싫다면 이제품을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블루투스 3.0을 지원하며 지원OS는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를 지원하는 디바이스 거치형 제품입니다. 최대 10인치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최대 20시간 사용가능한 내장배터리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무게는 245g입니다.



1위. 조이트론 Wee2 블루투스 게임패드 JTPC-518

최저가 51,860원


10월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 1위는 조이트론 Wee2 JTPC-518이 차지하고있습니다.

휴대가편리한 확장형 게이밍 패드로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 지원OS는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합니다. 아날로그 스틱방식으로 무게는 120g입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 조이스틱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